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 한가위 맞이 3종 할인 쿠폰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온채널
2022-09-01 11:56
서울--(뉴스와이어)--온채널이 운영하는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이 9월 1일(목)부터 9월 19일(목)까지 2022 한가위 맞이 ‘3종 쿠폰 발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은 경기도 내 사회적경제 기업 상품만 입점할 수 있는 쇼핑몰로, 소비자에게 사회적경제 기업의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상품 우수성을 홍보함으로써 가치 소비를 장려한다. 생산자에게는 온라인 판로의 기반과 홍보 마케팅을 통한 지속 가능성을 지원한다.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한가위 맞이 3종 쿠폰 발행 이벤트는 2022 풍성한 한가위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3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쿠폰 △1.5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배송비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들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발급된다.

해당 쇼핑몰에는 한가위 맞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추석 선물세트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고, 기존의 인기 상품까지 쿠폰 할인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 담당자는 “명절 선물로 좋은 국내산 꿀 세트, 참기름 세트, 건강식품을 비롯한 다채로운 추석 관련 상품이 준비돼 있다”며 “추석 준비를 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3종 쿠폰 발행 이벤트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함과 동시에 가치 소비까지 실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채널 개요

온채널은 제조업체와 유통업체 간 B2B 유통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www.onch3.co.kr

연락처

온채널
마케팅센터
이현아
02-3473-11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