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밀 꾸오레킷, 아이가 직접 만들고 선물하는 추석 약과 만드는 쿠킹 박스 출시

“독서와 독후 활동을 한 번에”… 어린이 쿠킹 박스

쿠킹 박스로 오감 발달 및 독서에 흥미 붙이는 쿠킹 박스

뉴스 제공
포밀
2022-09-02 10:10
파주--(뉴스와이어)--포밀이 밀키트 브랜드 ‘꾸오레킷’을 통해 요리 독후 활동, 오감 체험 및 학습을 할 수 있는 약과 만들기 쿠킹 박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최남선 시인이 펴낸 ‘조선상식’에서 약과는 “조선에서 만드는 과자 가운데 가장 상품이며 온 정성을 들여 만드는 점에서 세계에 그 짝이 없을 만큼 특색있는 과자다”라고 적을 만큼 많은 정성과 재료가 필요하지만,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집에서 전통 약과를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반죽 및 약과 만들기를 통한 촉감 놀이와 대추, 해바라기 씨, 호박씨를 이용해 약과를 꾸미는 미술 놀이를 동시에 체험하며, 동봉된 포장 용기에 담아 추석 선물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 그림책인 ‘농부 달력’(김선진 글/그림, 웅진주니어)과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어린이 깍두기 만들기’는 출시 첫 날 입소문을 통해 350세트가 팔렸다. 화분 컵 케이크, 벚꽃 팝콘, 알파벳 파스타 등 다양한 체험 제품을 통해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해 창의력과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된다,

유명 그림책과의 협업으로 스토리텔링과 학습할 수 있는 워크북을 동봉해 독서와 독후 활동 연계를 통해 단순 독서 활동보다 높은 학습 효과와 다른 쿠킹 박스에서 볼 수 없는 풍성한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포밀은 다양한 도서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콘텐츠를 확보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하겠다며 앞으로도 유·아동에게 유익한 쿠킹 박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포밀 개요

주식회사 포밀은 브랜드 꾸오레킷을 통해 한식, 중식, 양식 등의 밀키트와 어린이용 밀키트를 제조하고 판매하고 있다. 유명 유튜버, 베스트셀러 그림책과의 컬래버를 통해 독자적인 콘텐츠가 담긴 밀키트를 제공하고 있다.

첨부자료:
꾸오레킷.pdf

꾸오레킷 인스타그램 채널: https://www.instagram.com/cuorekit/

웹사이트: http://cuorekit.com

연락처

포밀
마케팅팀
임정진 팀장
070-8822-22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포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