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6회, 서울어린이대공원서 개최

9월 3일(토) 넓은 공간 속 다양한 공연시설·체험공간 가득한 서울시 가족테마공원 어린이대공원서 청소년들의 기획·참여로 이뤄지는 다양한 체험부스와 공연 무대로 다채로운 행사 진행

X세대와 MZ세대의 만남과 조합을 주제로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과 오프라인 동시 진행해 다양한 모습 선보일 예정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통해 서울시 내 초·중·고·대학교 및 청소년 시설의 청소년들이 끼와 활동욕구를 해소하며 지역 주민들에게도 양질의 콘텐츠 제공할 예정

2022-09-01 17:48
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 포스터
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01일 -- 서울특별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가 주관하는 ‘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이 중간 지점을 지나, 9월 3일(토)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6회차 어울림마당으로 개최된다고 1일 밝혔다.

‘제6회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MZ세대와 X세대의 만남’이라는 기성세대와 청소년들의 틈을 좁히고 서로를 이해하는 내용의 주제로, 서울시의 다양한 청소년 동아리가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또래 친구들과 문화로 하나 되는 축제의 장으로 운영되며 청소년 및 지역 주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시 내 초·중·고·대학교에 재학 중인 청소년들과 청소년 시설에 가입된 청소년들을 포함해 서울시청소년동아리활동지원사업 320개 청소년 동아리들의 연계 참여해 풍성한 부스 활동과 공연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는 코로나19 확진자 증가 및 기후변화 등 계속되는 자연재해 속에서도 온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어울림마당을 운영하면서 안전하고 즐거운 청소년 축제를 지속해서 지원하고자 하며, 청소년들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과 열정으로 어려운 위기들을 잠시나마 웃으며 함께 극복할 기회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의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튜브(@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 인스타그램(@boram_bluebrain), 카카오플러스(@youthofseoul)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시 청소년과 지역 시민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다.

보라매청소년센터 개요

서울특별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는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받아 재단법인 서울가톨릭청소년회가 운영하고 있다.

관련링크
보라매청소년센터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youthofseoul

웹사이트: http://www.boramyc.or.kr

연락처

서울특별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청소년사업팀
유기상
02-834-7233~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보라매청소년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