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우진 장량경영기획 대표, 어퍼컷과 하이킥 출간

16명의 정치인에게 배우는 마케팅 전략

뉴스 제공
장량경영기획
2022-09-01 18:42
세종--(뉴스와이어)--심우진 장량경영기획 대표가 ‘어퍼컷과 하이킥-정치인에게 배우는 마케팅전략’을 출간했다.

어퍼컷과 하이킥은 전·현직 유명 정치인의 행적과 국민 소통을 마케팅 관점에서 풀어낸 책이다. 의정 활동, 선거 캠페인, 대국민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마케팅 이론으로 설명한다. 국민을 설득하고, 공감과 지지를 이끌어낸 다양한 사례에서 숨겨진 정치 마케팅의 뒷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어퍼컷과 하이킥은 마케팅 부서에 진입한 초보에게 추천할 만하다. 관련 과목을 처음 이수하는 대학생이나 경영지도사 등 마케팅 과목이 포함된 시험·자격증 준비생, 마케팅 진로를 꿈꾸는 이들에게 좋은 입문서다.

심우진 장량경영기획 대표는 “정치 마케팅, 정치 컨설팅에 관심이 있는 정당이나 시민단체 관계자, 정치 신인에게도 길잡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자 심우진은 대기업, 공공기관, 스타트업에서 18년간 마케팅 실무를 담당했다. 현재는 중소·벤처·소상공인 컨설팅 전문 기업 장량경영기획을 운영하는 경영지도사다.

어퍼컷과 하이킥은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장량경영기획 개요

중소벤처기업, 소상공인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주 특기는 온라인 마케팅, 정부지원사업기획서 작성이다.

어퍼컷과하이킥 예스24 판매 홈페이지: http://www.yes24.com/Product/Goods/112242998
어퍼컷과하이킥 교보문고 판매 홈페이지: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
어퍼컷과하이킥 알라딘 판매 홈페이지: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
어퍼컷과하이킥 도서 소개 카드 뉴스 안내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miETao6J0_U

웹사이트: http://jangryang.com

연락처

장량경영기획
심우진 대표
010-4713-97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