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퍼블리싱, 수강생들의 인기 얻은 명강의 ‘포토샵 디자인 수업’ 출간

온라인 강의 최고 매출… 요즘 디자이너들의 실무 디자인 총집합한 포토샵 클래스를 책으로 만난다

뉴스 제공
이지스퍼블리싱
2022-09-05 08:30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퍼블리싱은 온라인 강의 플랫폼 ‘베어유’에서 포토샵 분야 최고 인기를 얻고 있는 강아윤 강사의 ‘된다! 포토샵 디자인 수업’(600쪽, 2만5000원)을 출간했다.

‘된다! 포토샵 디자인 수업’은 책과 동영상 강의가 통합된 신개념 입문서로, 동영상 강의에서는 강아윤 강사의 명강의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10년간 쌓은 실무 디자인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하고 있다. 강아윤 강사의 포토샵 클래스를 들은 수강생들은 “100점 만점에 100점입니다. 핵심만 뽑아 주셔서 맘 편히 배웠어요”, “저 같은 왕초보가 과연 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웬걸… 너무너무 재밌습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이 책은 포토샵을 차근차근 배우고 싶은 사람부터 실무에 당장 써먹어야 하는 사람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포토샵 입문서다. 이 책의 저자 강아윤 강사는 “포토샵 입문자의 첫걸음이 즐거운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 새 파일 만들기와 같은 기본 기능부터 강의에서 찬사를 받았던 인물 사진을 1초 만에 웹툰으로 바꾸는 신박한 방법까지 포토샵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을 이 책에 담았다”고 말했다. 특히 이 책은 한글판 포토샵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포토샵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다가갈 수 있다.

이 책이 기존의 다른 책들과 차별된 점은 ‘처음부터 끝까지 만들어 볼 수 있는 실무 예제’를 수록했다는 것이다. 넷째 마당에 있는 실무 프로젝트 예제는 앞서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실전에서도 포토샵을 바로 응용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설명한다. 또한 ‘회사 실무 문제’ 코너에서는 실무에서 특히 많이 사용하는 기능을 다뤄 독자들이 따라만 해도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뿐만이 아니라, 포토샵의 옵션별 설명을 담은 부록 ‘찾기 쉬운 포토샵 사전’은 디테일한 디자인을 더하고자 할 때 참고하면 유용하다.

이 책의 편집자는 “이 책을 보기 전에 무료 전자책 ‘된다! 포토샵 디자인 수업 - 실무 예제 모음집’을 먼저 봐도 좋으며, 전자책으로 카드 뉴스, 유튜브 섬네일, 상세 페이지 디자인 등 실무 디자인을 경험해 본 후 본 책으로 기본기를 닦아 마무리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또한 “책을 보며 차근차근 따라 하다 보면 포토샵 스킬은 물론 디자인 감각까지 한층 향상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자인 강아윤 강사는 영상디자인, 웹/UI·UX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다가 현재는 디자인 기업 아윤디자인의 대표로 자리하고 있다. 현장에서 경험한 디자인 실무를 포토샵 교육에 적용하고자 여전히 실무를 뛰며 학생들을 만나고 있다.

포토샵은 이제 더 이상 전문가의 전유 프로그램이 아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스마트 스토어 등 웹과 모바일로 소통은 물론 비즈니스까지 하는 시대가 됐고, 포토샵은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콘텐츠를 가장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는 필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시대에 맞춘 ‘된다! 포토샵 디자인 수업’ 책으로 포토샵에 입문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을 만드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IT 베스트셀러인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를 출간하는 곳이다. 초·중등 교재 전문 브랜드인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된다! 포토샵 디자인 수업’ 도서 살펴보기: http://bit.ly/easys_photoshop
저자 유튜브 채널: http://bit.ly/아윤디자인

웹사이트: http://www.easyspub.com

연락처

이지스퍼블리싱/이지스에듀
마케팅팀
박정현 팀장
02-325-17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