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추석 연휴에도 해외주식·파생 글로벌데스크 24시간 운영

뉴스 제공
신한금융투자
2022-09-02 15:35
서울--(뉴스와이어)--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 김상태)는 추석 연휴 기간에도 고객들이 해외시장 거래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평일과 동일하게 해외주식/파생 글로벌데스크를 24시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온라인 매매(MTS·HTS)가 가능한 해외국가(미국·중국·홍콩·일본·베트남·인도네시아)에서 이전과 동일하게 매매할 수 있다. 단 연휴 기간 중 9월 12일은 중국과 홍콩 시장이 휴장인 점을 주의해야 한다. 해외 휴장일에는 주문이 불가하나 환전, 계좌개설, 실시간 시세 사용신청 등의 업무는 기존과 동일하게 지원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글로벌데스크 운영과 더불어 신규 및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21일까지 ‘신한 해외주식 혜택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한 해외주식 혜택 패키지’ 이벤트는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되며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및 환전 우대 혜택, 마이신한포인트, 스탁콘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MTS 신한알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외주식과 해외 파생 글로벌데스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invest.com

연락처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이지연
02-3772-1045
이메일 보내기

해외주식 문의
02-3772-2525

해외파생 문의
02-3772-4365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신한금융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