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데이터, Xserve RAID 인증으로 비용 효율적인 엔터프라이즈 SAN 솔루션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네트워킹 솔루션 선두 기업 맥데이터(CEO 존 켈리, www.mcdata.com)는 美 메이저 리그와 같은 유수의 고객들이 맥데이터의 인트레피드(Intrepid?) 디렉터, 스피리온(Sphereon™) 패브릭 스위치를 비롯하여 맥데이터의 오픈레디(OPENready) 파트너 프로그램으로부터 상호 운용성을 인정받은 Xserve RAID를 통해 상호 운용적인 측면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맥데이터의 제품관리 부분을 총괄하는 덕 인그라햄 부사장은 “메이저 리그는 데이터에 대한 엔터프라이즈급 유용성 및 접근성을 확보하기 위해 애플의 Xserve RAID를 맥데이터의 파이버 채널 스위치 및 디렉터와 연계하여 사용하고 있다.”라며, “이제 애플의 Xserve RAID 스토리지는 맥데이터의 파이버 채널 SAN 제품과 상호 운용이 가능하며, 고객들은 파이버 채널 네트워크 상에서 정보에 대한 통합, 확장, 액세스할 수 있는 강력하면서도 간단한 솔루션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애플의 전세계 개발 관계를 총괄하는 론 오카모토 부사장은 “Xserve RAID는 고성능의 7TB 고용량 스토리지를 기가바이트당 2달러도 채 안 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획기적인 제품이다.”라며, “맥데이터가 Xserve RAID와 맥데이터 스위치 간의 완전한 상호 운용성을 인증 받아 더 많은 고객들이 애플의 뛰어난 스토리지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메이저 리그 쌍방향 미디어 및 인터넷 사업을 담당하는 MLB 어드밴스 미디어의 조 코티 부사장은 ”MLB.com에서 메이저 리그의 데이터 집약적인 비디오 편집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함은 물론이거니와 연평균 10억 명에 달하는 실시간 방문객을 수용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SAN 인프라가 매일 24시간 내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해야만 한다. 이와 더불어 MLB 어드밴스 미디어의 전략적 스토리지 파트너인 썬 마이크로시스템즈와 썬의 클라이언트 솔루션 조직이 이와 같은 MLB의 온라인 비즈니스 요구사항 지원을 위한 기술들을 통합해 주기를 바란다.”라며, “기존 Xserve RAID의 132 테라바이트와 맥데이터의 인트레피드에 적용이 가능한 썬의 솔루션들은 MLB의 신뢰할 수 있는 테스트와 인증을 거친 제품들로써 상호 운용이 가능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으로서 충분하였다.”라고 밝혔다.

한편, 맥데이터의 오픈레디 상호운용 파트너 프로그램은 맥데이터 스위치를 멀티벤더 스위치의 핵심에 배치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SAN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업체들이 맥데이터와의 협력을 통해 확장성과 상호 운용성을 갖춘 엔터프라이즈 SAN 제품을 비롯하여 서비스 및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게끔 지원하고 있다. 따라서 입증된 상호 운용성은 SAN 도입에 있어서의 위험 및 소요 시간을 절감시키는 데 핵심이 되는 요소로써, 맥데이터의 오픈레디 인증 파트너들의 제품은 고객들에게 제품의 상호 운용성인 측면을 확실히 보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cdata.com

연락처

맥데이터 코리아 서범석 차장 02-6001-3763 011-282-5994
PR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홍승재 대리 02-558-9890 (내선204) 011-9129-6467 임정연 02-558-9890(내선205) 011-9752-415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