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취약계층 아동 주거 환경 개선 프로젝트 지속 전개

일룸, 제주도 내 주거 환경 개선 필요한 4개 가정에 아동·청소년용 가구 지원

2020년 행복얼라이언스와 업무협약 체결 후 주거환경 개선, 행복도시락 지원 등 꾸준한 나눔 활동 나서

복지 사각지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 지속 참여

뉴스 제공일룸
2022-09-06 10:20
일룸이 행복얼라이언스의 ‘주거 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동참한다
일룸이 행복얼라이언스의 ‘주거 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동참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06일 --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국내 복지 사각지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의 ‘주거 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동참한다고 6일 밝혔다.

일룸은 주거 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통해 제주특별자치도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 아동 중 주거 환경 개선이 필요한 4개 가정에 일룸의 가구를 지원했다. 제주시와 서귀포시의 각 2개 가정에 일룸의 아동·청소년 대표 가구 제품인 로이, 링키플러스, 이타카네오 등 책상 세트와 침대, 수납장을 포함해 총 1000만원 상당의 가구를 전달해 아이들을 위한 쾌적한 생활 환경을 조성하는 데 일조했다.

일룸은 행복얼라이언스 회원사 중 유일한 가구 회사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가구를 적극적으로 후원하며 아이들의 주거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2021년 상반기에는 경기 광주와 이천의 5개 가정, 하반기에는 경기 안성과 용인, 경북 구미의 5개 가정에 3000만원 상당의 가구를 지원해 아이들의 주거 및 학습 환경 개선에 이바지했다.

행복얼라이언스는 기업과 지역사회, 지자체가 힘을 합쳐 국내 결식 우려 아동들이 겪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사회공헌 네트워크다. 대표적으로 결식 우려 아동들의 최소 하루 두 끼를 보장하는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비롯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 프로젝트’, ‘정서 및 학습 지원’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룸은 2020년 행복얼라이언스와 업무협약을 맺은 이래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올해 4월에는 충북 충주시, 제주도 서귀포시와 행복두끼 프로젝트 협약을 맺고 총 6000만원을 기탁해 지역 내 130명의 결식 우려 아동에게 약 8개월간 행복도시락을 지원하는 활동도 진행 중이다.

일룸 담당자는 “주거 및 학습 환경은 아이들의 건강은 물론이고, 정서적 발달과 성장에도 중요한 요소”라며 “일룸은 주거 공간 개선 및 가구를 지원하는 나눔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공간을 꾸준히 조성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iloom.com/

연락처

일룸 홍보대행
KPR
최윤서 대리
02-3406-22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일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