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하는 암보험 신상품 출시

일상부터 회복까지 관리하는 ‘신한 헬스케어 암이면다 암보험’

뉴스 제공
신한라이프
2022-09-06 11:18
서울--(뉴스와이어)--신한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성대규)는 기존의 암보험을 업그레이드한 ‘신한 헬스케어 암이면다 암보험(무배당·갱신형)’을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상품은 기존 상품(신한진심을품은암이면다암보험)의 암 보장을 강화하고 ‘뉴라이프케어서비스’를 접목해 건강할 때도, 암진단 후에도 헬스케어 서비스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한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정해진 기한과 횟수 내에서 △간병인 지원△가사도우미 지원 △간호사 병원 동반 △건강식 딜리버리 등의 ‘특별관리(스페셜케어) 서비스’ △전문 의료진의 건강상담 △운동 및 영양상담 △심리상담 등의 ‘기본 관리(베이직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4가지 특약으로 암에 대한 보장을 강화했다. 12대기관특정양성신생물(폴립 포함) 수술 특약 T15(무배당·갱신형), 일반암진단 특약 T15(무배당·갱신형), 일반암생활자금보장 특약 T15(무배당·갱신형), 계속받는암이면다암진단 특약 T15(무배당·갱신형)으로 암 예방부터, 암 투병 시 생활비에 재발할 경우 진단금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보험기간은 15년 만기와 30년 만기이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만 15세부터 65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최소 보험료는 2만원이다.

신한라이프 박재우 상무는 “이번 신상품은 암 예방과 암진단 후 회복까지 보장함은 물론, 건강도 관리할 수 있는 암보험”이라며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필요한 보장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life.co.kr

연락처

신한라이프
홍보팀
김성재 차장
02-3455-55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