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디지털PB 투자상담’ 오후 8시까지 확대

뉴스 제공
신한금융투자
2022-09-06 11:23
서울--(뉴스와이어)--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 김상태)는 코로나19 이후 달라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의 상담 시간을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는 고객 편의와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의 상담 시간을 기존 ‘평일 08:30~17:00’에서 3시간 연장해 ‘평일 08:30~20:00’로 확대 운영한다. 고객들은 유선 및 신한알파 MTS 내 ‘투자상담TALK’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맞춤형 투자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기존 영업시간 중 방문이나 상담이 어려웠던 직장인, 자영업자 등의 고객들도 저녁 시간대에 일반 영업점과 동일한 수준의 투자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자산관리 △투자 컨설팅 △금융상품 상담 등 대면 채널에 대한 니즈가 높은 투자 상담 서비스의 접근성을 확대했다. 비대면 거래 고객들도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를 통해 경력 15년 이상인 베테랑 PB의 차별화된 투자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기존 대면채널에 준하는 전문 PB의 실시간 투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화상상담’ 서비스도 도입해 상담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신한금융투자 김계흥 디지털 고객본부장은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디지털 화상상담 서비스도 하반기 중에 시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비대면 거래 고객의 상담 접근성을 확대하고, 고객 중심의 금융에 다가가기 위해 차별화된 투자 상담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한금융투자 디지털PB 투자상담 서비스는 전용번호 및 투자상담TALK(신한알파 앱 내)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invest.com

연락처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김재우 과장
02-3772-3833
이메일 보내기

디지털PB 투자상담 문의
02-3772-1010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신한금융투자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