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라이브 커머스 방송 등 추석 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공차코리아
2022-09-07 09:1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비롯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7일 오후 9시부터 11번가 모바일 앱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LIVE11’에서 진행한다.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유쾌한 에너지를 보여주고 있는 코미디언 이은지가 쇼호스트로 출연해 조선향미 신메뉴 3종 리뷰를 비롯해 질의응답, 할인 혜택 및 이벤트 관련 내용들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중에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해당 방송에서는 조선향미 신메뉴 3종 모바일 교환권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차 베스트셀러 메뉴인 블랙 밀크티+펄(L), 타로 밀크티+펄(L)도 20% 할인 판매한다. 공차 디지털 상품권 1만원권 구매자에게는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해당 상품들은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여기에 본방 사수 이벤트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시청 고객 대상 블랙 밀크티+펄(L) 모바일 교환권을 50% 할인 판매하는 ‘특가 딜’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 11일(일)까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 및 디지털 상품권으로 조선향미 신메뉴 3종 구매 시 1잔당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를 적립해주는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도 참여할 수 있다.

최근 출시한 조선향미 신메뉴 3종은 ‘프리미엄 쌀과 만난 특별한 밀크티’를 콘셉트로, 국내산 최고급 쌀 품종인 ‘조선향미’와 공차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음료다. 진한 향과 감미로운 맛이 특징인 블랙티를 베이스로 부드럽고 담백한 맛의 백미, 고소한 누룽지, 바삭하게 씹히는 누룽지 분태 등을 활용해 풍성한 가을의 맛을 담았다.

이와 함께 공차코리아는 18일(일)까지 ‘공차 카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공차 카드 선물 및 충전 고객에게는 충전 금액의 10% 캐시백을 제공한다. 해당 캐시백은 1회 한정으로 최대 50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금액 쿠폰으로 제공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공차카드 사용 금액이 가장 많은 10명을 선정해 공차 카드 5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공차코리아 담당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 지인들과 함께 공차 음료를 즐기고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할인 혜택은 물론,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9일(화)까지 T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T Day’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음료는 1일 출시한 ‘조선향미 신메뉴’ 1종(조선향미 쌀 밀크티+펄)과 ‘베스트 콤비네이션 3종’(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망고요구르트+화이트펄) 총 4개 제품으로, 4개 음료 중 동일 음료 2잔 구매 시 50% 할인 혹은 T멤버십 포인트 50%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공차 매장에서 음료 결제 시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T멤버십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ong-cha.co.kr

연락처

공차코리아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전지우 대리
02-3477-64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