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세무 회사 HIMA와 손잡고 에티오피아서 입지 확대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2-09-07 11:4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에티오피아 수도 아디스아바바에 기반을 둔 세무 회사 HIMA를 협력사로 추가하고 아프리카에서 영역 확장에 박차를 가했다.

나비유 페토(Nabiyu Feto) 대표 파트너가 이끄는 HIMA는 2015년 설립됐으며, 고객과 긴밀히 협력해 신흥 시장인 에티오피아에서 고객사의 사업적 필요에 부응하는 포괄적 세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페토 대표 파트너는 “에티오피아 세무 시장은 발전하는 산업 분야로 계속 진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수년 동안 HIMA는 시장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했다”며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을 통해 서비스 역량을 확대하고 이로써 글로벌 회사의 추가 자원과 지원을 제공해 고객 니즈를 충족해 나갈 것”이라고 기대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 경영자(CEO)는 “페토는 에티오피아에서 확고한 서비스를 구축했으며 이는 책임의식을 보여준다”고 평했다. 그는 “HIMA의 폭넓은 시장 지식은 세무 분야가 에티오피아 고객에게 유용한 힘이 되고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앤더슨 글로벌이 아프리카에서 입지와 역량을 확대한다는 목표를 세운 가운데 이번 협력이 추가 성장을 도모하는 디딤돌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38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으며 1만2000여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060050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건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