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 추석맞이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케이케이데이
2022-09-08 10:00
서울--(뉴스와이어)--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 (케이케이데이 주식회사)가 추석을 맞이해 50만원 상당의 풍성한 여행 경품이 가득한 ‘추석맞이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KKday는 7일부터 에버랜드 무료입장권, 롯데월드 무료입장권, 서울 여의도 63 빌딩 파빌리온 뷔페 주중 디너권,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더 킹스 식사권 주중 디너권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응모는 9월 18일까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9월 30일에 진행되며, 경품은 10월 7일에 지급된다.

이번 추석맞이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경품의 경우, 현재 KKday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셀링 상품들로 구성됐으며 보다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원하는 경품을 0원으로 결제 시 자동 응모가 되며 4가지 경품을 중복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KKday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 한해 개별 안내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Kday는 코로나19 시국에도 불구하고, 국내외 여행객들의 니즈를 맞춘 다양한 상품 개발과 KKday만의 다양한 이색 프로모션으로 7월 시리즈 C+ 펀딩을 추가 유치한 바 있으며, 빠른 회복 단계에 접어든 인·아웃바운드 수요에 전력 대비 중이다.

케이케이데이 개요

KKday는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이다. 여행객들이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좋은 상품을 소싱해 KKday 플랫폼을 통해 손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공급하고 있다. 항공권, 숙박을 제외하고 여행지 도착 후 여행지에서 필요로 하며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에 집중해 제공하고 있다. 90개국·500개 도시의 2만여 개 이상의 여행 상품 및 서비스 제공, 총 12개국 다국어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다. 2015년 대만 본사 창립을 시작으로 한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호주, 중국 시장에 지사 설립, 아시아 최대 여행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s://www.kkday.com/ko/

연락처

KKday
최철훈
070-4732-5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