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 개최

갤럭시 Z 폴드4·Z 플립4 출시 기념 고객 초청 행사 진행… 래퍼 래원·박진이 프로 등 참석

일상비일상의틈, 차별화된 콘텐츠와 브랜드 협업으로 고객 경험의 새로운 기준 제시해

뉴스 제공LG유플러스 (코스피 032640)
2022-09-08 10:03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08일 --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이 7일 갤럭시 Z 폴드4·Z 플립4 출시를 기념해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일상비일상의틈은 취향과 경험을 중요시하는 MZ세대에게 특별한 콘텐츠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이다. 2020년 9월 오픈 이래 다양한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누적 방문객 수 80만 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MZ세대 대표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는 LG유플러스의 갤럭시 Z 캠페인 ‘안에서도 밖에서도 즐거운 혜택을 펼쳐봐’ 콘셉트에 맞춰 마련됐다. 오직 LG유플러스에서만 제공하는 갤럭시 Z 플립4 메종키츠네 에디션 사전 예약자 중 팬파티 이벤트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과 U+ 장기 고객 등 70여 명의 유플러스 ‘찐팬’이 행사에 특별 초청됐다.

이날 행사에는 중독성 있는 라임으로 Z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LG유플러스 광고 모델 래퍼 래원과 쉽고 편안한 레슨 방식으로 다양한 골프 프로그램에서 팬들의 사랑을 받는 박진이 프로가 참석해 참가자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래원은 ‘Why Not Show’ 세션을 통해 LG유플러스 광고 비하인드 스토리와 나만의 갤럭시 활용 팁 등을 소개했으며 참가자들과 함께 ‘유독 메모리 게임’, ‘TMI 밸런스 게임’ 등 레크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했다. 박진이 프로는 골프를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핵심 노하우를 전수하고,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을 대상으로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스탠딩 마술쇼, 케이터링, 가위바위보 경품 챌린지, 박진이 프로의 사인볼 이벤트를 비롯해 메종키츠네 에코백, 갤럭시 워치 골프에디션,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참석자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졌다.

일상비일상의틈 허지철 팀장은 “일상비일상의틈은 판매 및 전시에만 초점을 맞춘 기존의 팝업스토어 공식에서 벗어나, 취향 기반의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MZ세대에게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이번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 역시 갤럭시 Z 폴더블 4의 시리즈의 특장점을 유플러스만의 감성으로 해석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혜택으로 선보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일상비일상의틈은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협업하며 지속적으로 고객 경험의 초격차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상비일상의틈은 틈X갤럭시 컬래버 팝업 ‘틈 하우스 파티’를 9월 8일까지 운영한다. 방문객은 파리의 하우스 파티 콘셉트로 구성된 팝업에서 갤럭시 Z 폴드4·Z 플립4와 함께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워치5와 갤럭시 버즈2 프로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개요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은 다양한 경험과 소통으로 일상에 영감을 더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취향과 경험을 중요시하는 MZ세대를 대상으로 오직 ‘틈’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콘텐츠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를 발견할 수 있는’ 여정을 선사한다. 2020년 9월 서울 강남대로 426에 문을 연 일상비일상의틈은 취향 기반의 공간과 체험형 커뮤니티 앱(App)을 연계한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으로 진화하며, 오픈 이후 누적 방문객 80만 명 이상을 기록했다. 이 중 MZ세대 고객이 80% 이상을 차지하며 대표 MZ 소통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일상비일상의틈은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새로운 경험과 도전으로 고객 경험을 혁신하는 LG유플러스의 캠페인 ‘WHY NOT (와이낫)’ 정신을 지속적으로 확장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연락처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홍보대행
KPR
변현진 과장
02-3406-213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LG유플러스

배포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