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한가위 기념 ‘WON 플러스 예금’ 금리우대 이벤트 실시

우리WON뱅킹 이용 고객 ‘WON플러스 예금’ 0.3%P 금리우대 쿠폰 제공

뉴스 제공우리은행
2022-09-08 10:21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08일 --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한가위를 맞아 ‘우리WON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WON플러스예금’ 금리우대 쿠폰 이벤트를 9월 23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에 가입해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WON플러스 예금’ 가입 시 0.3%P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예금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예금 만기가 3개월, 6개월, 12개월인 경우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다.

쿠폰 적용시 최고금리는 3.81%(12개월 만기, 9월 8일 기준)이며, 이번 금리우대 쿠폰은 예금 금액 총 2조원 한도까지 제공되고 한도가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우리은행 홍보 담당자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우리WON뱅킹’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금리우대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ooribank.com

연락처

우리은행
홍보실
장만식 차장
02-2002-3061-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우리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