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미래재단, 취약계층에 추석맞이 ‘우리미래 나눔꾸러미’ 전달

우리금융미래재단, 취약계층에 추석맞이 국내산 식료품 먹거리 키트 지원

우리금융그룹 15개 전(全) 그룹사 CEO, 서울 소재 복지관 방문해 직접 전달

손태승 이사장 “취약계층 지원은 물론 금융의 사회적 책임 이행에 앞장설 것”

뉴스 제공
우리금융그룹
2022-09-08 11:44
서울--(뉴스와이어)--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미래재단(이사장 손태승)은 지난 7일 서울 종로구 창신동 쪽방 상담소에서 손태승 이사장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맞이 ‘우리미래 나눔꾸러미’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우리금융미래재단은 금융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이 한층 더 필요한 시기에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 마련은 물론, 그룹의 경영 전략인 ESG 경영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 위해 우리은행 등 15개 전(全) 그룹사가 200억원을 출연해 설립한 비영리법인이다.

우리미래 나눔꾸러미는 가족 및 이웃과 사회적 교류가 원활하지 않은 취약계층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우리금융그룹 모든 임직원의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또한, 이번 나눔꾸러미는 쌀, 과일 등의 명절 식품으로 구성된 총 12종의 먹거리 키트이며, 중소기업에 도움을 주고자 소상공인과 사회적 기업의 국내 생산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우리금융그룹은 우리은행 등 15개 전 그룹사 CEO들이 각 그룹사 인근에 있는 복지관을 방문해 소외계층에게 이번 나눔꾸러미를 직접 전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도 가졌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 겸 우리금융미래재단 이사장은“이번 지원을 통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우리금융그룹과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앞으로도 금융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통해 ESG 경영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금융그룹은 우리금융미래재단, 우리다문화장학재단 및 그룹사별 사회공헌 조직의 3대 축을 기반으로 상호 시너지를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대해 금융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며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woorifg.com

연락처

우리금융그룹
홍보팀
장만식 차장
02-2125-21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