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스무디타입의 푸르츠라떼 ‘프루띠’ 출시

뉴스 제공
빙그레 코스피 005180
2004-09-15 14:03
서울--(뉴스와이어)--빙그레가 20대 여대생과 직장여성을 타겟으로 푸르츠라떼(과일과 우유를 활용한 음료) ‘프루띠’를 출시했다. 가공우유가 아닌 과일음료, 채소음료로 출시된 프루띠는 핵심을 기초로 사업영역을 확대한다는 빙그레의 성장전략에 따라 기획된 전략 브랜드로 가공우유보다 과일 감이 풍부하고 주스보다 부드러운 스무디 스타일 제품이다.

브랜드 이름인 프루띠는 과일(Fruit)과 우유(Latte)의 합성어로 생 과일 퓨레를 사용하여 신선한 과일의 맛을 살렸고 부드러운 우유를 첨가하여 풍부한 맛을 냈다는 제품 속성을 잘 표현하고 있다. 또한 천연 벌꿀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장 건강을 도와주는 올리고당과 비타민C를 강화하여 맛과 건강을 함께 고려하였다.

한편 휴대가 편리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용기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음용할 수 있다.
딸기와 사과 복숭아 3가지 맛이 있으며 230㎖에 소비자가 1000원이다.

제품문의 080-022-0056


웹사이트: http://www.bing.co.kr

연락처

빙그레 홍보팀 이성현 팀장 02-2022-6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