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on One, 가을 업데이트로 향상된 시뮬레이션과 전반적인 개선 및 최적화된 워크플로 제공

Cinema 4D에서의 개선된 소프트 바디 및 시메트리, 새로운 캡슐, Forger에서의 폴리곤 모델링 및 하이라이트 릴리즈를 통한 개선된 워크플로

뉴스 제공
MAXON Computer GmbH
2022-09-08 16:40
바트 홈부르크,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편집자, 영화 제작자, 모션 디자이너 및 시각 효과 아티스트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사인 Maxon은 7일 자사의 제품 라인에 대한 광범위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2022년 가을 메이저 업데이트를 통해 Maxon One은 다양한 새로운 기능들과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Cinema 4D 2023에는 드라마틱한 시뮬레이션 향상, 시메트리 모델링, 개선된 애셋 관리 및 고유의 OCIO 지원 등 그동안 요청받은 여러 기능들이 도입됐습니다. Redshift 팀은 Stacked Materials를 추가하는 등 기존의 빠른 개발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Forger는 이제 Cinema 4D의 폴리곤 모델링 엔진을 추가해 완전히 새로운 워크플로를 지원합니다. Red Giant는 Universe를 위한 텍스트 효과, Trapcode를 위한 새로운 스프라이트 및 VFX를 위한 성능 업데이트 등이 추가됐습니다. Moves by Maxon의 UI은 완전히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Maxon은 Cinema 4D를 위한 새로운 애셋들을 통해 캡슐 이니셔티브 가치를 계속 높이고 있습니다.

Cinema 4D

Cinema 4D 2023에는 시메트리 모델링 뿐 아니라 단일화된 시뮬레이션 시스템에 대한 개선을 포함한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됏습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Cinema 4D의 단일화된 시뮬레이션 시스템에 이제 소프트 바디와 새로운 끈끈함 및 혼합 애니메이션 옵션이 추가됐습니다.
· Field에 의해 제어되는 Vertex Map과 Vertex Color 태그들이 이제 거의 모든 제너레이터에서 동작해, 아티스트의 눈을 사로잡는 효과들을 생성할 때 프로시듀럴 요소들을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 시메트리를 이용한 모델링은 모델에서의 미러된 수정을 가능케 합니다. 사용자는 전역 그리드, 오브젝트 축, 사용자 워크플레인 또는 모델의 토폴로지를 사용해 시메트리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 OpenColorIO은 아티스트들이 모든 Maxon 툴들을 걸쳐 영화적 ACEScg 칼라 스페이스와 단일화된 칼라 파이프라인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게 합니다. Redshift OCIO 지원은 Cinema 4D의 설정에 매끄럽게 통합됩니다.
· 애셋 브라우져의 Watch Folders는 파일 시스템상의 어느 곳에라도 애셋 저장소를 허용합니다.
· 개선된 GoZ bridge는 아티스트들이 손쉽게 모델들을 C4D와 ZBrush 사이를 오갈 수 있게 해, 스컬프팅된 것들을 더욱 간단하고 사실적으로 렌더링할 수 있게 합니다.

Redshift

· Redshift CPU를 위한 Rounded Corners (이전 버전에서는 Redshift GPU만을 지원)
· Random Walk 모드 - 더 나은 디테일, 칼라 및 더 정확한 서브-서페이스 스캐터링. 피부, 왁스 및 옥등의 표현에 최적
· 볼륨 테크놀로지 개선을 위한 수개월에 걸친 주요 개발. 새로운 블랙 바디 셰이딩은 사실적인 불과 연기 VDB를 온도에 따른 칼라 방사와 함께 재구현하도록 제어합니다. 볼륨 비등방성을 도입해, 볼륨이 입사되는 빛의 방향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제어
· Material Stacking - 데칼, 재질 블렌딩 및 텍스쳐 리매핑

Forger

Forger에 이제 Cinema 4D의 풍부한 기능과 검증된 폴리곤 모델링 엔진이 추가돼 아티스트들은 고도로 정교한 하드-서페이스 모델을 forger내에서 구현할 수 있습니다.

· Polygonal Modeling Tools - 포인트, 에지 또는 폴리곤 돌출, 에지 베벨, 면에 인셋 생성 및 모델의 파트들 브릿지 등이 Forger내에서 가능합니다.
· 이들 새로운 모델링 툴들과 Forger의 유기적 및 직관적인 3D 스컬프팅 툴들 사이의 매끄러운 이동으로 모든 3D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강력한 툴이 될 것입니다.
· On-screen 3D Gizmo를 통해 축을 중심으로 한 이동, 회전, 스케일링 및 변형 등의 유용한 액션을 제공합니다.
· 아티스트들은 이제 자신들의 작업을 Forger와 Cinema 4D 사이에서 새로운 공유 기능을 이용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Red Giant

새로운 버전의 Red Giant에는 거의 모든 툴들에 대한 업데이트와 함께 Generator와 빗나는 텍스트 효과를 위한 100개 이상의 프리셋들이 포함돼 있습니다.

Trapcode

· Trapcode는 2D 형상 및 폭발에 대한 75개 이상의 새로운 애니메이션되는 스프라이트들을 제공합니다.
· Particular Designer에 대한 로딩 타임이 획기적으로 개선됐습니다.

Magic Bullet

· Magic Bullet 2023은 최근 발표된 Halation and Diffusion 툴들을 Cinema 4D의 Look에 추가했습니다.
· OCIO 모드에서의 개선된 Looks C4D 워크플로
· Unreal Engine 5로의 Looks 통합에 대한 주요 개선
· Denoiser가 이제 Final Cut Pro를 지원하며 Apple M1 시스템에 호환됩니다.

VFX

· Red Giant VFX 2023은 더욱 향상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 Supercomp, Primatte, Real Lens Flares 및 기타 기능들에 대한 버그 픽스

Universe

· Universe 2023은 Avid Media Composer에서의 추가된 알파 레이어 지원을 제공합니다. 텍스트 효과, 트랙 매트 및 기타 등을 생성
· Universe 2023에는 200개 이상의 Generator를 위한 프리셋이 있습니다.

Moves by Maxon

Moves by Maxon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는 얼굴 및 몸의 움직임을 더 쉽게 캡쳐할 수 있게 하고 새로운 UI로 더욱 빛납니다.

· 캡쳐 워크플로 및 안정성 업데이트
· 오브젝트를 캡쳐하고 작업을 옆으로 미루어 둔 다음, 나중에 다시 캡쳐할 수 있습니다.
· 캡쳐된 얼굴 및 바디 텍스쳐들을 앱에서 검토할 수 있습니다.
· Moves에 대한 새로운 UI: Maxon의 색상, 붉은 색과 검은 색으로 제품이 더욱 빛납니다.

Maxon Capsules

Maxon One 구독자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Maxon의 지속적인 노력에 따라 Cinema 4D 애셋 브라우져를 위한 8개의 커피 테이블을 제공합니다.

· 클래식 Cinema 4D 애셋 라이브러리의 모든 커피 테이블이 Redshift와 함께 시용될 수 있도록 최적화되고 새로이 텍스쳐링됐습니다.
· Maxon One과 Cinema 4D 구독자들은 이들 로열티 없는 애셋들을 자신의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864537/en

웹사이트: https://www.maxon.net/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hloe Larby
Grithaus Agency
+44 7454 012045
chloe@grithaus.a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