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MZ세대 겨냥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잔망루피 한정판 출시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22-09-13 09:19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MZ세대를 겨냥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를 모델로 한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복숭아·레몬)’ 한정판을 출시했다.

한정판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MZ세대 놀이 문화인 밈(Meme)*을 일으키고 있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포장 디자인에 그려 넣은 제품으로,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열량이 0kcal로, 출시 초기부터 각종 SNS에서 유명 인플루언서와 MZ세대 소비자들로부터 다이어트 중에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었다. 이 제품은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 병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세계 각국의 유기농 기준을 통과한 보성산 찻잎을 항아리에 담아 향을 유지하며 발효시킨 후 저온추출공법(Cold brew)으로 우려내 홍차의 은은한 풍미가 살아 있으며, 복숭아·레몬 등 과일의 산뜻한 맛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동원F&B는 잔망루피 캐릭터와 협업을 기념해 기존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500mL 용량에 이어 900mL 용량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고, 잔망루피 팝업 스토어와 디지털 콘텐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동원F&B는 색다른 경험과 공유를 중시하는 MZ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잔망루피 캐릭터와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가 만나 재미있는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밈(Meme)은 온라인에서 유행하는 콘텐츠를 모방하거나 재가공해 공유하는 일종의 놀이 문화를 의미한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전세원 주임
02-589-343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동원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