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 ‘랍포유닷컴’ 새 단장 마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오픈 6년 만의 대형 리뉴얼 기념 무료 증정, 할인 이벤트 등 개최

뉴스 제공
랍코리아
2022-09-14 14:40
화성--(뉴스와이어)--글로벌 산업용 케이블 전문 기업 랍코리아의 공식 온라인 몰 랍포유닷컴이 오픈 6년 만에 웹사이트 새 단장을 마쳤다.

랍포유닷컴은 국내 최초 B2B 전용 산업용 기자재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2016년 오픈 후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기존의 전통적 영업방식을 확장해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유입을 촉진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고객을 확보함은 물론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전선에 대한 궁금증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다.

6년 만에 진행된 랍포유닷컴의 리뉴얼을 기념해 랍코리아는 랍포유닷컴에서 로그인 및 리뉴얼 이벤트를 2022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이트 접속 후 로그인만 해도 전국 편의점에서 사용 가능한 ‘빙그레 바나나 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함은 물론 3% 할인 쿠폰을 발행해 이벤트 기간 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신규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기간 내 구매 금액에 따라 누적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언더아머 스포츠 마스크, 누적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GS 칼텍스 주유권, 누적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갤럭시 버즈 프로를 증정하는 여름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으로 이벤트 기간 내 산업용 기자재 구매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동시에 경품도 받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에 진행한 랍포유닷컴 리뉴얼의 목적은 고객 친화적 UI를 구축함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높은 편의를 제공해 온라인 몰의 활성화를 이끌어내는 데 있다. 랍포유닷컴은 전선 유통이 전문 유통 업체 또는 종합 인터넷 쇼핑몰에서 이뤄지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제조사인 랍코리아에서 직접 온라인 거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이 있다.

또한 사용이 쉬운 범용 제품뿐 아니라 내한, 내구, 내화학 케이블, 특수 산업용 케이블, 데이터·이더넷·광 통신 케이블 등 다양한 종류의 케이블과 접속재, 전선 보호관, 액세서리 등 총 1만6000개 이상의 상품을 등록 및 판매해 보다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소규모 제품이라도 적정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다이렉트 유통 채널을 구축하겠다는 방침에 따라 제품별로 보다 적은 최소 구매 수량을 설정하고 전 품목에 대해 구매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 및 당일배송을 진행하는 등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전략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랍코리아 개요

랍코리아는 2000년 7월 설립된 산업용 케이블 전문 회사로 독일 랍그룹의 산업용 전원 및 제어 케이블 브랜드 ÖLFLEX®를 주축으로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합한 산업용 케이블 및 커넥터, 글랜드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화성의 생산 공장을 본사로 전국 5개 영업 사무소를 갖고 있다. 독일 랍그룹은 1957년 오스카 랍이 ÖLFLEX®라는 산업용 제어 케이블을 개발한 이래 자동차, 반도체, 중공업, 철강, 조선 등 각 산업에 적용되는 4만 개 이상의 케이블 및 관련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본사는 독일 슈투트가르트에 있고 전 세계 44개 지사와 19개 생산 공장을 갖추고 있다.

랍코리아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lappkorea00
랍포유닷컴: http://lapp4u.com

웹사이트: http://www.lappkorea.com

연락처

랍코리아
마케팅팀
정혜승 팀장
031-697-4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