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 핫 클라우드 스토리지, 한화테크윈의 와이즈넷 웨이브 VMS와 통합해 차세대·고성능 감시 아키텍처 강화

뉴스 제공
Wasabi Technologies
2022-09-14 13:45
보스턴/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GSX 2022 - 핫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업 와사비 테크놀로지스(Wasabi Technologies)가 13일 한화테크윈과 새로운 통합을 발표했다.

이로써 와이즈넷 웨이브 VMS를 위해 완전한 확장성과 가성비를 갖춘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해 보안 업계의 차세대 아키텍처 요구를 뒷받침하게 됐다.

와사비 핫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와이즈넷 웨이브 VMS 사용자는 온프레미스(on-prem)와 클라우드 기술이 결합한 데 힘입어 탁월한 안전성과 경제성, 가용성 아래 여러 대의 카메라와 고화질 해상도, 빠른 프레임 속도, 장기 보존 기간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보안 방식으로 영상을 보호하는 동시에 영상 감시 배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와사비는 전 세계 비즈니스를 위해 간단하고 예측 가능할 수 있으며 저렴한 핫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감시 및 보안 업계의 조직은 이에 힘입어 AWS S3와 같은 대형 공급업체에 비해 5분의 1의 가격에 데이터를 무제한 저장하고 액세스할 수 있다. 또 송신이나 API 요청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필요 없이 필요할 때마다 밀리초 만에 액세스가 가능하다. 한편 와이즈넷 웨이브는 사용자가 모든 유형의 프로젝트나 과제에 맞춰 맞춤형 감시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는 IP 동영상 관리 플랫폼이다. 와사비 핫클라우드 스토리지와 와이즈넷 웨이브가 결합해 고화질 및 메가픽셀 환경 등의 고품질 영상 감시 인프라를 위해 가장 저렴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사용자는 온프레미스 데이터베이스의 크기 제한 없이 대규모 시스템 백업과 복구를 단순화하고 영상을 오프사이트로 쉽게 이동해 용량을 확보할 수 있다. 또 비즈니스 발전에 따라 완전한 유연성을 기반으로 솔루션을 확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와사비 핫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네트워크와 분리된(air-gapped) 안전한 불변성 스토리지 시스템을 통해 사이버 공격 및 기타 데이터 손실 재해로부터 감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는 완벽한 장비를 갖추고 있다.

마크 하인츠만(Mark Heintzman) 한화테크윈의 기술 파트너십 매니저는 “동영상 감시업계는 놀라운 속도로 혁신을 겪고 있다”며 “한화테크윈은 와이즈넷 웨이브와 같은 솔루션이 고객사의 시설과 중요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유연하고 혁신적인 수단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와사비 핫 클라우드 스토리지와의 통합으로 고객은 예측 가능한 가격과 더욱 우수한 성능,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 데이터를 저장하고 액세스할 수 있는 유연성을 통해 감시 솔루션을 더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데이비드 볼래든(David Boladn) 와사비 테크놀로지스 클라우드 전략 부사장은 “한화테크윈의 와이즈넷 웨이브 VMS와의 통합을 통해 감시 영상을 저장하는 조직은 파일 크기와 유지 요건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예측 가능한 가격과 우수한 성능의 이점을 누리는 동시에 와사비에 디오 데이터를 원활히 보관하고 보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 최고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통해 고객은 예산을 쓰지 않고도 동영상 감시 문제를 정면으로 해결하는 간단한 맞춤형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래 링크에서 와사비의 와이즈넷 웨이브와의 통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https://wasabi.com/partner/hanwha/.

와사비 테크놀로지스(Wasabi Technologies) 개요

와사비는 전 세계 기업에 단순하고 예측 가능하며 저렴한 핫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와사비는 기업이 복잡한 요금제나 예측할 수 없는 데이터 전송 비용(egress fee) 없이 경쟁 제품의 5분의 1 수준의 비용으로 데이터를 무제한 저장하고 즉시 액세스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있다. 전 세계 수만명의 고객이 믿고 사용하는 와사비는 기술 분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선구적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카보나이트(Carbonite)의 공동 설립자이자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개척한 데이비드 프렌드(David Friend)와 제프 플라워즈(Jeff Flowers)가 설립한 와사비는 지금까지 약 2억7500만달러의 자금을 확보했다. 와사비는 보스턴에 소재한 비상장 기업으로 보스턴 레드 삭스(Boston Red Sox)의 프라우드 파트너(Proud Partner)이자 리버풀 축구 클럽(Liverpool Football Club)과 보스턴 브루인스(Boston Bruins)의 공식 클라우드 스토리지 파트너다.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더버킷(The Bucket)에서 와사비를 팔로우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130051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asab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와사비 테크놀로지스(Wasabi Technologies) 홍보대행
잉크하우스(Inkhouse)
케일리 카펜터(Kaley Carpenter)
wasabi@inkhou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