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러, NH투자증권과 고객 대상 가입 이벤트 진행

NH투자증권 ‘나무’ 앱 통해 트레져러 가입 시 10만원 상당 조각 증정

뉴스 제공
트레져러
2022-09-14 16:20
서울--(뉴스와이어)--명품 조각 투자 플랫폼 트레져러는 NH투자증권의 모바일 증권 ‘나무(NAMUH)’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9월 19일부터 NH투자증권의 모바일 증권 나무 애플리케이션에서 2주간 진행된다. 일상 속 투자의 순간을 담은 나무의 영상을 소셜 미디어 스토리에 공유하고 나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트레져러 회원으로 최초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트레져러 조각이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 증권 나무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레져러는 자산가들만의 소유물이었던 명품 시계, 파인 와인, 레어 위스키 등 고가의 수집품을 최소 1000원 단위부터 분할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명품 조각 투자 플랫폼이다. 2021년 7월 조각 투자 서비스를 오픈해 로마네꽁띠, 롤렉스, 파텍필립, 데미안 허스트의 대체 불가능 토큰(NFT)을 비롯한 총 75개의 블루칩 상품을 조각 모집했다. 이 가운데 26개 상품이 매각됐으며 평균 수익률은 14.5%, 최고 수익률은 42.1%를 기록했다.

트레져러는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크롤링 모델을 활용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주요 옥션 △직거래 사이트 △커뮤니티에서 하루 100만건이 넘는 세컨핸즈 물품의 거래 데이터를 수집해 객관적인 시장 가격 데이터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트레져러 담당자는 “새로운 투자 상품에 관심이 큰 MZ 세대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새로운 투자 경험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고객이 트레져러 앱을 이용해 투자와 관련된 색다른 경험을 지속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고, 가격 방어가 잘 되는 고급 수집품을 앞으로 더 소개할 예정”이라며 “클래식카, 아트 토이, 스포츠 카드 등 가치 있고 재밌는 고급 수집품을 공개해 다양한 투자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는 사업 의지를 드러냈다.

트레져러 개요

트레져러는 럭셔리 워치(파텍필립, 오데마피게, 롤렉스), 파인 와인(르루아, 로마네꽁티), 명품 가방(에르메스 캘리백), NFT (데미안 허스트, 마미손) 등 희소가치가 높은 고가의 수집품을 최소 1000원 단위부터 분할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조각 투자 플랫폼이다. 고액 자산가들만의 소유물이었던 고가의 블루칩 수집품을 평범한 사람들도 쉽게 소유·거래할 수 있도록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누구에게나 간편하게, 세련되고 감각적인 수집품 재테크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사업 비전으로 삼는다. 2021년 7월 조각 투자 서비스를 오픈한 뒤 현재까지 총 75개의 블루칩 상품을 조각 모집했다. 이 가운데 26개 상품이 매각 완료됐으며 평균 수익률은 14.5%, 최고 수익률은 42.1%를 기록했다(2022년 8월 기준). 현재까지 트레져러의 누적 투자금은 48억원으로, 앞으로도 추가 투자 유치를 통해 공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treasurer.co.kr

연락처

트레져러
김윤배 이사
010-6267-097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트레져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