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의 로열 파워 솔루션, IAA 운송차 박람회서 상용차용 단자 및 커넥터 제품 선봬

뉴스 제공
Eaton Corp. 뉴욕증권거래소 ETN
2022-09-14 16:20
게일스버그, 미시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력 관리 기업 이튼(Eaton)은 올 초 인수한 고정밀 전기 연결 부품을 선도적으로 공급하는 로열 파워 솔루션즈(Royal Power Solutions, 이하 RPS)가 업계 최고의 부품을 상용차 제조업체에 공급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RPS의 부품은 9월 20일부터 25일까지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IAA 운송차 박람회(IAA Transportation Show)의 이튼 전시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1938년에 설립된 RPS는 중요한 고정밀 전력 및 신호 분배 단자와 커넥터를 개발하고 제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이튼은 e모빌리티 사업부에서 RPS 제품을 활용하고 있으며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를 포함한 전 세계 시장으로 제품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톰 로스(Tom Ross) 이튼 RPS 사장은 “RPS는 이튼의 세계적 입지와 다각화 전략 덕분에 EMEA 지역 시장을 확대하고 성장 역량을 높일 수 있었다“며 “EMEA의 단자 및 커넥터 시장은 상용차 고객이 전기화 솔루션을 계속 도입하면서 확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전기 상용차는 여러 시스템을 작동해야 하므로 기존 차량보다 더 많은 전력을 소모한다. 업계 최고의 다양한 전기 솔루션으로 인정받은 RPS는 최대 500암페어(A)의 전류 수준을 처리하도록 설계된 단자, 커넥터 및 기타 전기 부품을 공급한다. 이러한 부품 중 진동과 열악한 환경을 견딜 수 있는 스탬프 배터리(stamped battery) 및 아일렛 단자(eyelet terminals)는 특히 상용차에 적합하다.

고전력 잠금 박스 커넥터, 보호 기능 및 우수한 성능 제공

이튼의 RPS 특수 고전력 잠금 박스(HPLB) 전원 커넥터는 상용 전기차 솔루션에 적합하며 품질 보증 문제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HPLB 커넥터는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며 비용과 제조상의 복잡성을 줄여준다. 또 효율성과 안정성이 높고 고압의 물 분사를 견딜 수 있을 만큼 견고하다.

HPLB 단자는 설치 공간이 더 작은 ’플러그인(plug-in)’ 솔루션으로 기존 단자보다 무게와 프로파일이 줄었다. 이튼의 RPS는 경쟁 제품의 경우 비용이 많이 드는 복잡한 빌렛 가공, 스탬핑 및 성형 공정 대신 프로그레시브 스탬핑(progressive stamping) 공정으로 HPLB 프로파일을 제조한다.

이튼 RPS의 HPLB 단자는 기존의 암-수 단자 연결과는 달리 특유의 역접촉 시스템으로 온도가 상승하면 접합력이 높아져 더 강하게 연결된다.

RPS 부스바(Busbar), 설계 요건에 부합하는 로우 프로파일 및 유연성 갖춰

현재 이튼의 EMEA 상용차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RPS 부품은 고객 요건에 따라 구리 또는 알루미늄으로 제조되는 리기플렉스(RigiFlex™) 부스바다. 이튼은 독특하고 간단한 단일 부품 흐름 제조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 사양에 맞게 이 부품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리기플렉스 부스바는 일부 영역에서는 단단하지만 시스템 설계에서 높이 변경이 필요한 부분에서는 유연성을 갖는다. 이러한 유연성은 충전 및 방전 주기의 온도 변화로 인한 팽창과 수축에 내성이 필요한 영역의 배터리 팩에 효과적이다.

이튼 RPS의 부스바는 두께가 얇아 방열판 없이도 공간 효율적인 설계가 가능해져 무게가 가볍다. 이튼은 또 경쟁업체와 비교할 수 없는 길이의 평탄도를 자랑하고 크기 및 설계 요건에 부합하는 부스바를 생산한다. RPS는 재료 낭비가 거의 없고 제품 개발 시간이 ’0’에 가까운 자동화 조립 공정을 바탕으로 높은 안정성, 생산 시간 단축 및 비용 효율성을 보장한다.

밀봉 및 보호된 아일렛 단자, 갈바닉 부식 방지

또 다른 RPS 솔루션인 이튼의 아일렛 단자는 정교한 엔지니어링으로 제작되고 최첨단 스탬핑 시설에서 생산된다. RPS의 아일렛 단자를 소싱하면 대규모 프로젝트의 단일 소싱에 대해 연간 수십억 개의 부품 생산할 수 있는 능력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상용차 전기 부품의 아일렛 단자는 밀봉되지 않아 갈바닉 부식을 빠르게 하는 도로 분사액과 염분에 노출된다. 이튼 RPS의 아일렛 단자에는 심한 진동에 강하고 고객의 요건을 충족하는 부품 서비스 수명을 지원하는 완전히 밀봉된 커넥터가 장착돼 있다.

톰 로스 사장은 “RPS는 수십 년의 설계, 제조 및 스탬핑 경험이 있고 이를 새로운 에너지 전달 기술 도입에 활용하고 있다. 아일렛, 부스바, 고전력 잠금 박스 전원 단자 및 풀-서비스 커넥터 등 RPS가 공급하는 많은 부품은 상용차에 필수 요건이다“고 덧붙였다.

이튼은 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으로 모든 사람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데 전념한다. 올바른 사업 진행, 지속 가능한 운영 및 고객의 전력 관리 지원이라는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기화 및 디지털화 산업의 세계적인 성장 추세를 발판으로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하고,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전력 관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며, 이해 관계자뿐 아니라 사회 전체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11년 설립된 이튼은 뉴욕증권거래소 상장 이후 한 세기를 지나고 있다. 2021년 196억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170개 이상 국가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aton.com) 또는 트위터와 링크트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130050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at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이튼(Eaton)
토머스 넬렌바흐(Thomas Nellenbach)
휴대전화: (216) 333-2876
thomasjnellenbach@ea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