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고효율 전원 설계 및 EMI 대책 기술을 위한 ‘마우저 파워 세미나 2022’ 개최

2022-09-15 11:05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9월 21일(수)부터 22일(목)까지 이틀간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닛신보(Nisshinbo), 바이코(Vicor)와 ‘고효율 전원 설계 및 EMI 대책 기술을 위한 마우저 파워 세미나 2022’를 온라인상에서 무료로 개최한다.

5G와 6G, 인공 지능(AI), 사물 인터넷(IoT), 증강현실/가상현실(AR/VR), 빅데이터, 클라우드, 자율주행 등 다양한 기술이 발전하면서 고성능, 안정성, 이동성, 소형화를 모두 갖춘 전자기기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하지만 이런 경향은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제품 설계 시 전자파 노이즈 이슈를 해결할 것을 요구한다.

마우저의 파워 세미나 2022는 설계자들이 노이즈의 원인과 유형, 특성을 이해하고 제품을 개발할 때 각 노이즈와 디바이스에 맞는 효과적인 대책을 마련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마우저 파워 세미나에서는 세계적인 반도체 제조사인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닛신보(Nisshinbo), 바이코(Vicor)의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해 다양한 EMI 발생 요인과 환경에 대한 이해, 그리고 이를 기반으로 한 고효율 전원 설계 솔루션 활용 방안 및 설계 기법을 실시간 데모 시연과 함께 소개한다.

데프니 티엔(Daphne Tien)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아태지역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사장은 “오늘날 전자 설계 엔지니어들은 컴팩트한 시스템 크기로 전력 소모는 최소화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성능을 제공해야 한다는 설계 압박을 받고 있다. 이는 EMI라고 하는 해결해야 할 또 다른 과제를 엔지니어들에게 안겨준다”며 “EMI는 일반 산업용은 물론, 통신 및 네트워크, 컴퓨팅, 컨수머, 국방, 항공우주 등 모든 전자 설계 분야에서 중요한 과제가 되고 있다. 이번 파워 세미나를 비롯해 마우저는 한국의 개발자들이 효율적인 전원 설계와 EMI 이슈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필요한 반도체와 전자부품 및 관련 지원을 원활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효율 전원 설계 및 EMI 대책 기술을 위한 마우저 파워 세미나 2022는 9월 21일(수), 22일(목) 이틀 동안 오전 9시 30분부터 낮 12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어 당일 발송이 가능하며,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 이상의 제조사가 생산하는 제품 680만 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 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등록 상표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마우저 파워 세미나 2022: https://www.mouser.kr/power_seminar_2022_sep/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