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 스타트업 헤이하이컴퍼니, 중기부 벤처기업 인증

헤이하이컴퍼니,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확인서’ 획득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서비스 대중화 앞장

뉴스 제공
헤이하이컴퍼니
2022-09-15 16:3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UX 전문 스타트업 헤이하이컴퍼니가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확인서’를 취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벤처기업확인제도의 유형은 혁신성장유형, 벤처투자유형, 연구개발유형, 예비창업유형 등 총 4가지 유형이 있다. 그중 혁신성장유형은 기술의 혁신성과 사업의 성장성이 우수한 기업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제도다.

헤이하이컴퍼니는 2019년도부터 모바일과 웹을 기반으로 UX 전문 스타트업으로서 클라이언트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지만, 최근에는 영상 제작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헤이하이컴퍼니는 2022년 대한민국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GD(굿디자인)에 선정된 기업이며, 2022 국내 우수 웹디자인 선정기관 지디웹이 주관하는 지디웹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WINNER PRIZE를 수상한 기업이다.

이종근 헤이하이컴퍼니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 더 많은 프로젝트를 함께 시도할 계획”이라며 “모바일과 웹 뿐만이 아닌 영상 분야도 진행해 국내에서 가장 트렌디하고, 깔끔한 브랜딩을 선보일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20년 5월 설립된 UX 스타트업 헤이하이컴퍼니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업들의 브랜딩과 서비스들을 구축해 최근 여러 디자인 어워드로부터 수상 및 기업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heyhicompany.com

연락처

헤이하이컴퍼니
디자인개발팀
이종근
02-713-55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