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아울렛타운상인회, 2022년 상인중심 자율안전지킴이 자율소방대 발대식 개최

성서아울렛타운상인회 “더욱 더 안전한 상점가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활동 계획”

2022-09-15 16:36
대구--(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15일 -- 대구 성서아울렛타운상점가는 14일 성서아울렛타운 상인회(상인회장 이재일)를 중심으로 한 자율소방대를 조직했다고 15일 밝혔다.

상인 중심으로 조직된 자율 안전지킴이 자율소방대의 편성 인원은 총 60명으로, 조직된 체계적인 팀울 구성해 상인에 의한 선제적인 자율 진화체계를 확보, 화재 시에도 인명 및 재산 피해를 최소화하는 걸 목적으로 한다.

대구 성서아울렛타운상점가는 안전을 자율적으로 책임지고, 찾아오는 고객들에게도 안심을 줄 수 있는 상점가를 만들고 있다.

대구 성서아울렛타운상점가 상인회는 상인들로 구성된 자율소방대로 안전한 상점가를 구축하고 강서소방서와 유기적인 소통체계를 유지하며 화재 예방을 지속해서 구축할 예정이다.

연락처

성서아울렛타운상점가상인회 홍보대행
콜라보에어
권정빈
042-347-335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성서아울렛타운상점가상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