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가을 감성 담은 신제품 ‘스누피 캠핑’ 출시

스누피 캐릭터들이 캠핑을 즐기는 모습으로 따뜻한 주방 분위기 완성

한국형 밥공기, 국 공기 등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돼 풍성한 테이블 연출 가능

9월 19일부터 25일까지 신상위크 및 19일 11시 쇼핑라이브 진행,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코렐 브랜드
2022-09-16 08:4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디너웨어 코렐(Corelle)이 가을을 맞아 테이블에 따뜻한 감성을 선사할 신제품 ‘스누피 캠핑(Snoopy Camping)’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코렐 스누피 캠핑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누피와 찰리브라운 등 피너츠의 주요 캐릭터들이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낸 신제품으로, 컬러풀하고 따뜻한 색상과 스누피 캐릭터들의 아기자기한 모습이 어우러져 더욱 포근하고 행복한 분위기의 테이블을 연출해준다.

코렐의 스누피 캠핑은 총 12종으로 출시되며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춘 한국형 밥공기와 국 공기 등을 비롯해 다양한 사이즈의 원형 접시, 찬기를 포함한 다채로운 구성으로 한식은 물론 브런치, 양식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감각적으로 차려낼 수 있다.

코렐 담당자는 “부쩍 선선해진 날씨로 가을 무드의 리빙 아이템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귀여운 피너츠 캐릭터들을 따뜻한 색감으로 담아낸 스누피 캠핑은 집에서도 즐거운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가을 캠핑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9월 19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스누피 캠핑을 최초 공개하고, 30% 할인된 혜택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가 3% 할인 쿠폰 제공, 구매 인증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9월 19일(월)부터 25일(일)까지 실시하는 네이버 쇼핑 신상 위크 기간 스누피 캠핑 20% 할인, 5만원 이상 구매 시 머그 2P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상세 정보

· 제품명: 스누피 캠핑
· 구성: 원형 접시(소·중·대), 삼절 접시(소·대), 앞접시, 찬기(중·대), 한국형 밥공기, 한국형 국대접, 면기, 냉면기 총 12종
· 가격: 8800원~1만9700원
· 판매처: 코렐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몰

◇ 네이버 쇼핑라이브 상세 정보

- 네이버 쇼핑라이브 일정: 9월 19일(월) 오전 11시~12시
- 네이버 쇼핑라이브 혜택
· 스누피 캠핑 30% 할인
· 3% 할인 쿠폰 제공(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할인)
· 구매인증 이벤트 참여자 중 5인에게 편의점 E쿠폰 증정

◇ 네이버 쇼핑 신상 위크 상세 정보

- 네이버 쇼핑 신상 위크 일정: 9월 19일(월)~9월 25일(일)
- 네이버 쇼핑 신상 위크 혜택
· 스누피 캠핑 20% 할인
· 스토어찜 3% 할인 쿠폰 제공(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할인)
· 5만원 이상 구매 시 머그 2P 증정

코렐 네이버 스토어: https://brand.naver.com/corellebrands

웹사이트: http://www.corellebrands.co.kr

연락처

코렐 브랜드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연정 부장
02-792-2633(내선 1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