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 & 버스터스, 사우디 및 UAE·이집트에 11곳 매장 오픈 예정

Abdul Mohsen Al Hokair Holding Group과 국제적 프랜차이즈 파트너십 체결

뉴스 제공
데이브 & 버스터스 나스닥 PLAY
2022-09-16 09:54
댈러스--(뉴스와이어)--데이브 & 버스터스(Dave & Buster’s)가 해외 사업 확장 계획을 발표한 지 몇 달 만에 처음으로 다국가에 복수 매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데이브 & 버스터스(Dave & Buster’s)의 Chief International Development Officer인 Antonio Bautista는 “Abdul Mohsen Al Hokair Holding Group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서아시아 지역 주요 시장에 걸쳐 데이브 & 버스터스(Dave & Buster’s)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회사는 사우디에 이어 아랍에미리트, 이집트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Abdul Mohsen Al Hokair Holding Group 부CEO인 Mishal Alhokair는 “데이브 & 버스터스(Dave & Buster’s)는 탁월한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며, 이번 프랜차이즈 파트너십은 우리 회사가 엔터테인먼트 및 숙박 분야 포트폴리오를 지역 전역으로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가운데 체결된 전략적인 성과”라고 밝혔다.

데이브 & 버스터스(Dave & Buster’s)는 독창적 방식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주요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개발해 해외 사업 확대를 주도하고 있다.

◇ 해외 사업 영역

·필요에 따라 시장별 박스 경제를 추구할 수 있는 맞춤형 풋프린트
·지역별로 특징이 분명한 메뉴 현지화
·자체 개발한 다이내믹 가격 모델
·인구 통계학에 구애받지 않고, 현지에서 실행할 수 있는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
·차별화되고 독창적인 놀이 전략 및 패키지
·현지화된 엔터테인먼트 및 3일차 파트 프로그래밍

Antonio Bautista는 “40년간 시장 선도적인 경험을 제공해 왔으며 노련한 경영진, 업계 최고 수준의 지원 센터 인프라를 갖춘 데이브 & 버스터스(Dave & Buster’s)는 글로벌 파트너와 고객을 위해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준비가 됐다”고 설명했다.

프랜차이즈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dul Mohsen Al Hokair Holding Group 개요

“당신이 하는 일에 믿음을 가지면 당신이 가진 재능의 주인이 될 수 있다”란 이 문구는 Sheikh Abdul Mohsen Al Hokair가 리야드에서 첫 번째 테마파크를 시작하는 데 영감을 줬다. 이는 단순히 우연으로 운영된 이 지역의 관광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의 전례 없는 도약이었다. Abdul Mohsen Al Hokair Holding Group은 꿈을 국지적, 지역적, 국제적으로 최고가 되기를 열망하는 조직적인 산업으로 바꿨다. Sheikh Abdul Mohsen의 비전은 걸프 지역 관광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필요성에서 시작됐다. 이는 1978년에 공원과 레크리에이션 센터의 개장으로 이어졌고, 그를 걸프 지역의 Sheikh of Tourism으로 만들었다. 이제 많은 이들이 회사에 대해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하고 있다. 그룹 내 각 계열사별로 성공 스토리를 만들었으며, 함께 모여 모든 회사와 사업이 소속된 지주사가 됐다. 그룹은 Sheikh Abdul Mohsen이 앞으로 지속될 영광의 길을 걷고자 네트워킹을 시작한 순간부터 우리 사업의 어머니이자 보호자다.

데이브 & 버스터스(Dave & Buster’s) 개요

1982년에 설립돼 텍사스 코펠에 본사를 둔 데이브 & 버스터스(Dave & Buster’s) Entertainment, Inc.는 북미 지역에서 200개 공연장을 소유한 운영 업체로, 데이브 & 버스터스(Dave & Buster’s)와 Main Event 등 두 개의 브랜드를 통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및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데이브 & 버스터스(Dave & Buster’s)는 미국 내 41개 주, 푸에르토리코, 캐나다에 148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Eat Drink Play and Watch”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각 매장에서는 앙트레와 에피타이저, 알코올 음료와 무알코올 음료, 게임, 라이브 스포츠 및 기타 TV 이벤트 시청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명소를 제공한다. Main Event는 미국 내 17개 주에 걸쳐 52곳의 센터를 운영하며 첨단 볼링, 레이저 태그, 수백 개의 아케이드 게임, 가상현실 등을 제공해 가족들이 서로 교감하며 추억을 쌓기에 안성맞춤이다. 각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이브 & 버스터스 프랜차이즈 상세 안내 홈페이지: http://www.daveandbusters.com/franchising
mainevent 홈페이지: https://www.mainevent.com/

웹사이트: http://www.daveandbusters.com/

연락처

데이브 & 버스터스(Dave & Buster’s)
Antonio Bautista
이메일 보내기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