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동남아 하이엔드 숙박상품으로 차별화

제우스월드와 버츄오소가 만나 스테이케이션 컨셉의 특별한 경험 선사
호텔 크레딧, 조식 포함 등의 특전에 인천공항 에스코트 서비스도 제공

출처: 하나투어
2022-09-19 10:07
  • 방콕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로비

    방콕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로비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19일 --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 육경건)의 하이엔드 맞춤여행 브랜드 ‘제우스월드’는 글로벌 최고 권위 여행 네크워크 ‘버츄오소(Virtuoso)’와 함께 럭셔리 에어텔 기획전을 선보였다.

제우스월드는 3월 버츄오소 멤버 자격을 획득한 바 있으며, 이를 계기로 하이엔드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차별화된 여행상품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동남아 대표 여행지인 방콕, 싱가포르, 발리 지역을 대상으로 항공과 숙박을 결합한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컨셉의 에어텔 상품 10가지를 선보였다. 버츄오소 우대 혜택을 활용해,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초특급 호텔에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방콕 신돈 캠핀스키’는 웰니스 스파, 부티크 피트니스, 요가 센터 등 리프레시에 최적화된 호텔이고 ‘방콕 만다린 오리엔탈’은 다양한 레스토랑과 객실 내 모든 폐기물을 퇴비화하는 친환경 정책이 인상적인 곳이다. ‘방콕 더 시암’은 박물관을 방불케 하는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고 ‘방콕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힐튼호텔의 최상위 브랜드로 객실별 개별 컨시어지를 통한 VIP 맞춤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싱가포르 래플스, 더 플러톤 호텔 싱가포르, 불가리 발리 등의 초특급 호텔을 활용한 숙박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숙박상품을 예약하면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 2인 조식 그리고 호텔 내 다이닝 혹은 100달러 상당 크레딧 등의 버츄오소 우대 혜택과 제우스월드 고객만을 위한 인천공항 에스코트 서비스가 제공된다. 싱가포르, 발리 상품은 현지 공항에서 호텔까지의 픽드랍 서비스도 포함된다. 또한 제우스월드 여행 컨시어지를 통한 상담 및 전용 차량/가이드 서비스도 추가할 수 있다.

하나투어 제우스월드 담당자는 “7~8월 제우스월드 상품 매출이 2019년 동기간 대비 60%에 이르는 등 하이엔드 여행시장이 빠르게 회복 중”이라며 “스테이케이션 숙박상품을 일본 등으로 확대하고 웰니스, 미식, 문화예술 등 다양한 콘셉트를 더한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언론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팀장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