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H.Triangle with Start-up’ 공모전 개최

두꺼비 활용한 라이선스 제품화 기회 제공

홈앤쇼핑 방송 및 라이브커머스 판매 지원

뉴스 제공
하이트진로 코스피 000080
2022-09-19 10:51
서울--(뉴스와이어)--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공모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와 홈앤쇼핑는 우수한 기술력과 사업 모델을 보유한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H.Triangle with Start-up' 공모전 접수를 19일부터 시작해 10월 21일까지 5주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하이트진로와 홈앤쇼핑이 8월 체결한 유망 스타트업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에 따른 것이다.

이번 공모전은 1차 서면심사, 2차 발표심사를 거쳐 ‘우수 아이디어 상품·서비스’ 및 ‘10억원 지분 투자’ 두 가지 부문으로 11월 18일(금)에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혁신 기술만 있다면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 모든 업체가 지원할 수 있으며, 공모 분야 및 응모 자격은 제한이 없다.

공모전 응모는 아이디어 제안서를 포함한 구비 서류를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등 6팀에 총 1400만원 상금이 수여된다.

‘우수 아이디어 상품·서비스’에 선발된 기업은 상금과 함께 하이트진로의 대표 캐릭터인 ‘두꺼비’를 활용한 라이선스 제품화 및 ‘홈앤쇼핑’ 방송 기회 부여, 라이브 커머스 판매 지원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지분투자 부문’에 선정된 스타트업은 총 10억원의 지분 투자 및 정부의 R&D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팁스(TIPS) 추천 기회도 제공된다.

하이트진로 신사업개발팀 허재균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이번 H.Triangle 공모전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유망 중소기업·스타트업에 대한 지원 및 투자를 다양한 방법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itejinro.com

연락처

하이트 마케팅팀
노은정 과장
02-520-35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