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치즈 팝업 ‘애니웨어 치즈’, 성수동 구욱희씨에서 4일간 진행

“어디서나 즐기는 유럽 치즈, 성수동 팝업에서 만나요”
성수동 구욱희씨에서 9월 22~25일 진행, 누구나 입장 가능

2022-09-20 08:00
  • 프랑스 치즈 팝업 ‘애니웨어 치즈(ANYWHERE CHEESE)’ 포스터

    프랑스 치즈 팝업 ‘애니웨어 치즈(ANYWHERE CHEESE)’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0일 --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프랑스 치즈 팝업 ‘애니웨어 치즈(ANYWHERE CHEESE)’가 9월 22일 목요일부터 4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카페 구욱희씨에서 열린다. 운영 시간은 첫날과 마지막 날을 제외하고 정오부터 8시까지다.

누구나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이번 팝업은 유럽 연합(EU)과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CNIEL)가 주최한 유럽 프랑스 치즈 홍보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팝업에서는 올해 테마인 ‘Anywhere’에 맞춰 프랑스 치즈와 떠날 수 있는 모든 장소를 생생하게 재현해 새로운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한다.

치즈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게 꾸민 팝업에서 방문자는 △미니 테스트로 알아보는 나만의 #치즈플레이스 치즈 △체육관부터 우주까지 치즈를 즐기는 포토존 △6종의 프랑스 치즈 테이스팅 △사전 예약 클래스와 상시 미니 세미나 △다양한 깜짝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참여로 받을 수 있는 미니 치즈 나이프, 에코백, 치즈 레시피 책자 등 푸짐한 선물도 준비됐다.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 담당자는 “어디서나 먹어도 맛있는 프랑스 치즈를 특별한 장소에서 즐겨보면 더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된다. 이동이 한층 자유로워져 프랑스 치즈와 어디든 떠날 수 있는 지금, 즐길 거리가 가득한 팝업에서 다음 여행을 준비해 보라”고 말했다.

한편 프랑스 치즈 팝업을 기념해 서울의 유명 디저트 숍과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하고 있다. 팝업 오픈 1주 전인 9월 15일 목요일부터 프렌치 구움 과자 숍 ‘르솔레이’와 아이스크림 가게 ‘녹기 전에’에서 프랑스 치즈를 활용한 마들렌과 아이스크림 메뉴를 개발해 팝업 종료일인 25일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또 온라인 치즈 쇼핑몰인 ‘치즈퀸’에서는 팝업 주간인 9월 19일부터 10월 3일까지 프랑스 치즈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자세한 프랑스 치즈 팝업 내용은 캠페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 개요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CNIEL)는 프랑스 및 유럽 행정 당국의 승인을 받은 기구로, 프랑스 낙농업자(우유 생산자, 협동조합, 사기업)가 참여하고 있다.

유럽 치즈 홍보 캠페인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meofcheese_kr/

웹사이트: https://www.filiere-laitiere.fr/en/organ...

언론 연락처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 홍보대행
소펙사 코리아
한주희 대리
02-3452-924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