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출판사, 중등 전과목 필수 어휘력 사전 출간

뉴스 제공
다락원
2022-09-20 06:00
서울--(뉴스와이어)--출판사 다락원은 교과서 속 개념을 쉽게 찾아보는 ‘중등 전과목 필수 어휘력 사전’을 출간했다.

이 책은 국어, 역사, 수학, 사회, 과학, 도덕, 예체능(음악, 미술, 체육) 전과목의 필수 어휘를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다 담았다. 한자어 뜻풀이, 함께 알기, 동의어·반의어 등도 덧붙여 학생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했다.

또한 어휘를 먼저 과목별로 분류하고, 한 과목 내에서는 한 번 더 주제별로 분류한 것이 이 책의 특징이다. 내가 찾고 있는 어휘가 어떤 상황에서 쓰이는지, 같은 주제 속 다른 어휘들은 무엇이 있는지 ‘중등 전과목 필수 어휘력 사전’을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배경지식을 터득하고 교과서의 전체 흐름을 파악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편집자는 “교과서를 공부하다 모르는 어휘가 많이 나오면,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고 지루해지기 십상이다. 초등학교에 비해 공부하는 내용이 많고 어려워, 자신감도 떨어진다”며 “중등 전과목 필수 어휘력 사전은 교과서 속 궁금한 어휘를 빠르고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 단순한 정의가 아니라 내신과 연계해 필요한 개념들을 설명한다. 이 책 한 권만 있다면 어떤 과목을 공부하든 모르는 어휘도 재미있고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책은 학교에서, 집에서, 학원에서, 스터디카페에서 내가 공부하는 곳 어디서든 책 한 권만 있다면, 궁금한 어휘를 즉시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중등 전과목 필수 어휘력 사전’으로 어휘의 기본 개념을 완벽하게 정복하고, 중학교 내신 만점을 노려보면 어떨까.

도서는 온라인 및 전국 가까운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락원 개요

다락원은 40년간 외국어 교재는 물론, 한국어, 어린이, 일반 단행본까지 출간하고 있는 종합출판사다. 노하우와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2000년부터 이러닝(e-Learning)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다락원의 자회사로는 영어 교재 출판사 해피하우스, 황금시간 출판사가 있으며,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로는 원큐패스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rakwon.co.kr

연락처

다락원
기획마케팅팀
김아름 과장
02-736-2031(3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