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푸드랩, 제주산 고품질 키위 브랜드 ‘위키위키’ 론칭 및 온라인 판매 시작

뉴스 제공
제주푸드랩
2022-09-20 09:00
제주--(뉴스와이어)--제주 농수산물을 전문 취급하는 농업회사법인 스타트업 제주푸드랩(대표 김수진)이 제주 특산품 키위 브랜드 ‘위키위키’를 정식 론칭하고 네이버 및 쿠팡 오픈마켓 종합 몰에서 판매한다.

위키위키는 한라골드영농조합법인 소속 베테랑 키위 재배 농민들이 직접 키운 우수한 과일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위키위키는 △제주산 레드키위 △골드키위 △그린키위를 통칭하는 브랜드다. 견고한 포장으로 배송 중 파손을 최소화해 고품질 키위를 합리적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위키위키 브랜드는 시즌 내내 꾸준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및 쿠팡 라이브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레드키위를 집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산 레드키위는 키위에 무화과를 접목해 만든 과일이다. 1년 중 딱 한 달만 먹을 수 있는 제주 특산물로, 겉모습은 일반 키위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속은 무화과의 붉은 빛을 품고 있다. 모든 키위 품종 가운데 당도가 가장 높고, 얇은 껍질로 먹기 간편하다.

제주푸드랩 담당자는 “전문성을 더해 소비자가 좋은 품질의 과일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푸드랩 개요

제주푸드랩은 제주에서 나고 자란 제주 농수산물을 취급하는 토착 농업법인 겸 온라인 전문 플랫폼 스타트업이다. 제주의 사계절을 정성껏 담아 나와 내 가족이 사고 싶은 상품만을 고집해 판매한다. 같은 품질의 농수산물을 최선의 가격으로 고객에게 유통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 노력하고 있다.

연락처

제주푸드랩
마케팅팀
정상원 본부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주푸드랩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