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바이오 제주해녀협회와 제품공급 협약식 체결, 관절이 편한 건강기능성 식품 ‘관절만사성’ 출시

고품질 미국산 MSM과 부원료 글루코사민, 비타민D3로 관절에 활력을

뉴스 제공
비케이바이오
2022-09-23 08:00
제주--(뉴스와이어)--비케이바이오(대표 최혁준)가 제주 해녀들의 건강을 돕고자 관절 건강에 좋은 MSM을 중심으로, 자사의 우수한 기술력을 활용한 제주 소재의 황칠해조류복합추출액과 해조류복합추출액 등을 더해 관절 건강 기능성식품 ‘관절만사성’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어니스틴 관절만사성은 제주해녀협회의 인증을 받아 개발한 제품으로, 제주 해녀들이 여러 가지 관절 건강에 어려움을 겪는 상황을 돕기 위해 기획·개발됐다. 특히 무릎관절 등이 아픈 해녀들을 위해 고품질 미국산 MSM에 부원료 글루코사민과 비타민D3를 더하고, 황칠해조류복합추출액, 해조류복합추출액, 가시오가피추출액, 조릿대농축액, 해조칼슘 등 다양한 한방약재를 첨가해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비케이바이오 최혁준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로 출시한 어니스틴 관절만사성은 비케이바이오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만들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만사성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라며 “제주 해녀분들을 위해 제15회 제주해녀축제에 맞춰 제품을 출시했으며,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샘플 증정 및 어니스틴 쇼핑몰 전용 할인쿠폰 등을 준비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0년에 설립된 비케이바이오는 기능성식품, 제약원료 및 화장품 원료에 사용되는 바이오 소재 및 제품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국내 유일의 펄스자기장 기술과 독보적인 농축설비 및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2022년 글로벌 IP 스타기업에 선정됐으며, 2021년 제주 수출대상, 2020년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비케이바이오는 계속해서 자사 브랜드인 어니스틴과 제주다믐을 내세워 건강즙과 착즙주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비건요거트의 선두 주자로서 스타벅스, 홈플러스 등에 독점 납품하며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비케이바이오 개요

비케이바이오는 2000년에 설립돼 기능성식품, 제약원료 및 화장품 원료에 사용되는 바이오 소재를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개발된 신소재의 사업화와 친환경 제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 위해서 최첨단 연구장비와 생산설비를 갖춘 제주도 공장을 2015년에 준공했으며, 녹색인증 친환경기술을 도입해 지속가능 경영을 구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다. 비케이바이오의 모든 제품은 고객의 목소리에서 출발한다. 앞으로도 사회와 고객의 부름에 조금이나마 응답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며, 10년 후에 우리 모두를 위한 물음을 다시 던지고자 한다.

어니스틴: https://honestin.com/

웹사이트: https://www.bkbio.com/

연락처

비케이바이오
제품사업팀
주현 팀장
070-8787-06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