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핸드 케어 ‘솔리아 핸드미스트’ 출시

출처: 동아제약
2022-09-20 10:09
  • 동아제약이 핸드 케어 ‘솔리아 핸드미스트’를 출시했다

    동아제약이 핸드 케어 ‘솔리아 핸드미스트’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0일 --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이 프리미엄 핸드 케어 브랜드 솔리아의 신제품 ‘솔리아 핸드미스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손은 외부로부터 노출이 가장 많은 부위로 꾸준한 영양 보충과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솔리아 핸드미스트는 히알루론산, 알로에 등 피부의 보습을 높이는 성분을 첨가해 건조한 손에 즉각적인 수분감과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특허 출원한Terpenoid Complex (식물성 유래 향균 성분)도 함유돼 외부 유해물질 케어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돼 휴대가 용이하며, 향수 못지않은 은은한 블랙 로즈 향을 첨가해 차분하고 달콤한 무드의 잔향을 느낄 수 있다.

솔리아 핸드미스트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동아제약 담당자는 “손의 경우 외부의 노출을 가장 많이 받기 때문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 보충이 필요하다”며 “솔리아 핸드미스트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특허 출원한 식물성 향균 성분 함유로 언제 어디서나 마일드한 핸드 케어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 핸드케어 브랜드 ‘솔리아’는 핸드미스트 외 핸드워시, 새니타이저 제품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pharm.com/Main.da

언론 연락처

동아제약
커뮤니케이션실 홍보담당
박민순 선임
02-920-83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