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트리,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통합으로 클라우드 디지털 전환 속도 높여

2022-09-21 11:55
테크노트리,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통합으로 클라우드 디지털 전환 속도 높여
테크노트리,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통합으로 클라우드 디지털 전환 속도 높여
에스포, 핀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1일 -- 통신 산업용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SS)을 공급하는 세계적 기업인 테크노트리(Tecnotree)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를 기반으로 구축된 디지털 BSS 제품을 DSP(디지털 서비스 사업자)에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DSP는 통합 시스템으로 빠르게 혁신하고 적응해 고객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5G와 사물 인터넷(IoT)으로 산업 환경이 재편되면서 현재 서비스 공급업체의 IT 인프라와 기본 애플리케이션은 더 민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구조로 전환돼 과금, 청구 및 파트너 기능을 능동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소비자 및 기업의 수익 창출을 지원하는 테크노트리의 디지털 스위트-5(Digital Suite-5)는 기본적으로 쿠버네티스 환경에서 실행되고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클라우드와 연동돼 다중 테넌트, 다중 지역 전환을 뒷받침하기 때문에 기업이 상당한 선행 투자에 따른 총 소유 비용(TCO)을 낮출 수 있게 해준다. 기업과 소비자를 위한 테크노트리 모멘츠(Tecnotree Moments)는 디지털 BSS-스위트-5의 연장선에서 마이크로서비스 디지털 생태계를 지원한다. 따라서 모멘츠 사전 통합 파트너 생태계는 스포츠, 게임, 건강 및 웰빙, 교육 등의 산업에서 빠르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또 통신 서비스 사업자(CSP)는 자사의 IT 생태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혁신적인 디지털 제품을 출시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DSP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다.

티어-1 사업자들은 앞으로 몇 년간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진행에 대한 명확한 계획이 있지만 티어-2 및 티어-3 사업자들은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의 장점을 검토하고 있는 단계다. 반면 신세대 사업자와 모바일 가상 네트워크 사업자(MVNO)들은 클라우드 BSS로 빠르게 전환 중이다.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 테크노트리 코퍼레이션 최고경영자(CEO)는 ”테크노트리 제품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프로그램과 통합해 서비스 사업자가 시장에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할 수 있도록 돕는다. DSP는 이 같은 결합 제품으로 5G 투자의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는 동시에 빠르게 혁신할 수 있다. B2B2X 헤드리스 상거래(headless commerce)를 위한 테크노트리 모멘츠가 디지털 제품의 하나로 전 세계 여러 시장에 출시되면서 일어나는 변화가 디지털 비즈니스의 미래를 재정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릭 리에바노(Rick Lievano) 마이크로소프트 WW 텔레콤(WW Telecom) 최고기술책임자(CTO)는 ”테크노트리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클라우드 환경에서 디지털 스위트 5를 운용하면 서비스 사업자들의 디지털 혁신을 활성화할 수 있다. 도메인에 대한 테크노트리의 심층적인 전문성과 마이크로소프트의 소프트웨어 기능을 결합하면 서비스 사업자는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조성하고 통신 생태계는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테크노트리(Tecnotree) 개요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디지털 BSS(비즈니스 지원 시스템)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세계 최초로 TM 포럼 오픈 API(TM Forum Open API) 표준에서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기업 중 하나로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Digital BSS Stack)은 통신을 비롯해 연결성을 뛰어넘는 기회를 창출하는 기타 디지털 서비스 산업에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구독 관리의 모든 범위(Order-to-cash, 주문부터 결제까지)에 관여한다. 또 테크노트리 모멘츠(Tecnotree Moments) 플랫폼을 통해 가입자를 대상으로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시장을 제공해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 걸쳐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를 지원한다. 테크노트리 디지털 플랫폼 제품과 서비스는 현재 전 세계 70개국 10억 명의 구독자에게 공급되고 있다. 테크노트리는 나스닥 헬싱키에 티커 심볼 ’TEM1V’로 상장돼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ecnot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200057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
CEO
marketing@tecnotree.com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Tecnotree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