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PowerPros 실시간 영상 애플리케이션-엔지니어링 지원 시작

주 6일, 하루 24시간 실시간으로 설계 문제 해결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22-09-21 16:35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을 위한 고전압 집적회로 분야의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나스닥:POWI)는 전 세계 어디에서든 주 6일 하루 24시간 파워 서플라이 설계자가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 팀원과 직접 상담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실시간 온라인 영상 기술 지원 서비스 PowerPros℠를 출시했다.

전 세계 설계자들은 전문 전력전자 엔지니어와 화상 통화를 하며 전반적인 프로젝트 설계 및 디버그 등 실제 엔지니어링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벤치톱 테스트 결과를 공유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팬데믹 동안 시범 운영됐던 이 프로그램은 새로운 시설, 추가 팀원, 시간 연장, 실시간 영상을 갖춰 확장됐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채널 마케팅 이사인 Trevor Hiatt는 “누구든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숙련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와 직접 대화할 수 있는 기술 솔루션 서비스이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고 문제의 93%가 72시간 이내에 해결되면서 고객들에게 5점 만점에 4.4점의 별점을 받았다. 일부는 문의한 고객에게 데이터시트에서 올바른 부분을 알려주는 단순한 문제지만, 훨씬 더 심층적인 문제도 많다. PowerPros 직원은 디바이스 및 토폴로지 선택, 회로도와 PCB 검토에 관한 조언을 해주며 트랜스포머 설계에 도움을 주고 실시간 설계 디버깅을 해준다”고 말했다.

PowerPros 사용자는 벤치 계측 및 설계 도구를 사용해 실시간으로 설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엔지니어와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광범위한 파워 서플라이 및 드라이버 제품 포트폴리오와 산업, 가전 제품, 홈·빌딩 자동화, 미터링, 충전기 및 어댑터, 전동 공구, 전기 자동차, 모터 드라이브, LED 조명 등의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지원이 제공된다.

PowerPros는 (www.power.com)에서 ‘기술 지원 받기’ 버튼을 클릭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 영상 자료(https://bit.ly/3R2Mjx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미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로고 및 PowerPros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920499/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Inc.)
Linda Williams
(408)-414-9837
linda.williams@power.com

홍보대행
BWW Communications
Nick Foot
+44-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Power Integration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