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홈페이지 ‘디지털 쇼룸’ 오픈

휴그린 홈페이지 디지털 쇼룸 오픈… 고객 접점 확대 및 비대면 서비스 강화

가상의 집에 설치된 휴그린 창호 클릭하며 제품별 디자인, 주요 기능 등 살펴볼 수 있어

자동환기창 Pro 등 주요 제품 인지도 상승에 따라 대리점 개설, 시공 사례도 증가 추세

뉴스 제공
금호석유화학 코스피 011780
2022-09-23 09:48
서울--(뉴스와이어)--금호석유화학(대표이사 백종훈) 휴그린이 홈페이지에 ‘디지털 쇼룸’을 개설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한층 더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휴그린 디지털 쇼룸에서는 마우스 클릭으로 가상의 집에 설치된 휴그린 창호를 자유롭게 둘러보며 제품의 상세 디자인, 주요 기능과 자재 설명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은 오프라인 전시장을 직접 찾지 않고도 자동환기창 Pro 등 휴그린의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디지털 쇼룸은 온라인 상에서도 고객들이 휴그린 제품을 꼼꼼히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그린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따라 대리점 개설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시판 신규 대리점을 지속적으로 개설하며 자동환기창 Pro 등 주요 제품의 전국 시공 능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 시공 건수도 가을 이사철을 맞아 본격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휴그린에 따르면, 7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자동환기창 Pro를 선보인 후 상담 문의가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실제 시공까지 이어지는 추세다.

휴그린 홈페이지: http://www.hugreen.kr

웹사이트: http://www.kkpc.com

연락처

금호석유화학
대외협력팀
이석열 대리
02-6961-12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