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에이비식스’ 컴백 기념 숏무비 단독 개봉

CGVISTA 두 번째 콘텐츠로 ‘에이비식스 : 테이크 어 챈스’ 10월 5일 공개 확정
에이비식스 컴백 앨범 제작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독점 라이브 클립까지 담아
CGV용산아이파크몰 비롯해 전국 15개 극장 상영. 러닝타임 55분. 티켓가 1만원

출처: CJ CGV
2022-09-23 10:41
  • CGV ‘에이비식스’ 컴백 기념 숏무비 단독 개봉

    CGV ‘에이비식스’ 컴백 기념 숏무비 단독 개봉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3일 -- CGV가 아이돌 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여섯 번째 앨범 발매 제작 스토리를 담은 숏무비 ‘에이비식스 : 테이크 어 챈스(AB6IX : TAKE A CHANCE)’를 10월 5일 단독 개봉한다고 23일 밝혔다. CGV에서만 볼 수 있는 KPOP 아티스트 숏 무비 특별 기획전 CGVISTA(씨지비스타)를 통해 만나는 두 번째 콘텐츠다.

AB6IX는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등 4인의 멤버로 이루어진 아이돌 그룹으로 10월 4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6TH EP 'TAKE A CHANCE (테이크 어 챈스)‘ 동명의 타이틀로 개봉하는 숏무비에는 앨범 제작기와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았다. 또한 이번 콘텐츠를 통해서만 독점으로 공개되는 새 앨범의 라이브클립도 볼 수 있어 AB6IX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에이비식스 : 테이크 어 챈스’ 개봉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관객들이 이번 숏무비의 추억을 더 오래 남길 수 있도록 관람 후 티켓을 매표소에서 인증하면 개봉 1주차에는 스페셜 아트 티켓을, 2주차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포토 카드를 랜덤으로 1종 선착순 증정한다. 개봉일인 10월 5일, 서울 지역 3개 극장에서는 AB6IX가 참석하는 무대인사도 예정돼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15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에이비식스 : 테이크 어 챈스’의 러닝타임은 55분으로 티켓가는 1만원이다.

예매 및 무대인사 등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CGV만의 CGVISTA 특별 기획전에서는 KPOP 아티스트들의 궁금한 컴백 스토리와 다채로운 모습을 극장의 큰 스크린으로 관람할 수 있다”며 “같은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팬들이 함께 모여 숏무비도 관람하고, 응원의 마음도 보내는 소중한 시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짧은 콘텐츠를 소비하고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숏폼 콘텐츠를 올해 처음으로 선보였다. 2월에는 ‘에이핑크 스페셜 무비: 혼(Apink SPECIAL MOVIE: HORN)’, 5월에는 ‘김광석, 못다 한 이야기’를 개봉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앞으로도 이진혁, AB6IX 외에도 KPOP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스토리를 볼 수 있는 CGVISTA 특별 기획전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gv.co.kr

언론 연락처

CJ CGV
커뮤니케이션팀
차정수 과장
02-371-77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