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구로청소년센터, 2022년 제4회 구로구청소년어울림마당 ‘인싸’ 성황리에 개최

떡메치기, 머그컵 만들기, 풍경만들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댄스, 밴드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2022-09-26 11:30
서울--(뉴스와이어)--시립구로청소년센터(관장 김성곤)는 구로역광장에서 9월 17일(토) 오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제4회 구로구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시립구로청소년센터는 앞으로도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 모두가 함께 즐기는 문화의 장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청소년 어울림마당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구로구청소년어울림마당은 코로나19로 인해 느끼지 못했던 계절을 느끼자는 취지로 ‘인싸’(enjoy the 4seson)로 명명했으며 제4회는 가을을 주제로 개최했다.

제4회 구로구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 기획단이 직접 기획해 청소년들의 욕구가 반영될 수 있도록 했다. 떡메치기 체험, 풍경 만들기, 전통놀이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거리를 제공했으며 밴드, 댄스, 보컬 등 다양한 분야의 동아리들이 참여해 공연을 진행했다. 여러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마을축제인만큼 많은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찾아 행사가 성황리에 이뤄질 수 있었다.

이번 구로구청소년어울림마당은 제4회째로 11월까지 2회가 더 실시될 예정이며 다음 청소년어울림마당은 10월 22일 고척근린공원에서 진행이 된다. 행사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구로청소년센터 홈페이지와 SNS를 참고하면 된다.

시립구로청소년센터 개요

시립구로청소년센터는 2002년에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청소년연맹이 위탁 운영하고 있는 청소년 수련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www.guro1318.org/

연락처

시립구로청소년센터
강서희
02-838-131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시립구로청소년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