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콘텐츠코리아랩, ‘창조적 상상력을 디자인하라’ 이미도 대표 초청

2022-09-26 16:35
춘천--(뉴스와이어)--강원콘텐츠코리아랩이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2022 강콘 특강’ 여섯 번째 강연자로 물고기 도서관의 이미도 대표를 초청했다.

강원도 내 콘텐츠 창작·문화 활성화를 위해 문화 콘텐츠 분야 전문가를 초청하는 특별 강연인 ‘2022 강콘 특강’은 총 8회 차로 진행되며, 9월 28일 오후 2시 강원콘텐츠코리아랩 1층 아니마떼끄 공연장에서 여섯 번째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현 물고기 도서관 대표 이미도는 △식스 센스 △인생은 아름다워 △쿵푸팬더 등의 작품에 참여한 대한민국 대표 영화 번역가다. △똑똑한 식스백 △이미도의 영어상영관 △이미도의 아이스크림 천재영문법 등 다수의 저서를 발표한 저자이기도 하다.

이미도 대표는 올바른 영어 공부 습관을 위해 물고기 도서관이란 1인 출판사를 내걸고, 많은 책도 집필했다. 창조적 상상력을 전도하는 언어 연금술사인 만큼 그의 특강을 통해 관람객들은 ‘세상을 읽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은 특강에 참여하는 이들을 위해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현장을 찾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유튜브 ‘춘천TV’ 채널에서 생중계도 진행한다.

강원콘텐츠코리아랩 담당자는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강원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며 콘텐츠가 살아 숨 쉬는 강콘 특강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개요

재단법인 강원정보문화진흥원은 기술과 문화를 기반으로 강원 지역의 4차 산업 혁명을 이끄는 기관이다. 스마트 토이, 증강 현실(AR), 가상 현실(VR), 관광 테크, 문화 콘텐츠 등 산업 인프라를 활성화하는 것을 초점으로 지역 IT·CT 산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지역 문화 콘텐츠 육성으로 지역 발전을 이끈다.

강콘 특강 신청 홈페이지: https://event-us.kr/2022ckl1/event/47519

웹사이트: https://www.gica.or.kr/

연락처

강원정보문화진흥원
총괄실/사업지원팀
원순재 대리
033-245-60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