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 선발된 장애인과 제4회 자기주장 대회 개최

선발된 13명 장애인들,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의 삶과 미래를 전달

2022-09-27 09:00
순천 지역 장애인 권익 옹호 향상을 위한 제4회 자기주장 대회가 개최된다
순천 지역 장애인 권익 옹호 향상을 위한 제4회 자기주장 대회가 개최된다
순천--(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7일 --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정한나 관장)은 9월 28일(수) 오후 1시 30분 복지관 평생학습관에서 순천 지역 장애인들이 참가하는 장애인 권익 옹호를 위한 제4회 자기주장 대회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랑샘, 순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 순천팔마장애인평생교육원, 참샘동산 등 지역 단체에서 선발된 13명의 장애인 당사자들이 ‘변화’란 주제로 자신의 삶과 미래에 대해 발산한다.

참여자들은 스피치, 그림, 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자기주장 대회에 출전하며, 그간 장애인 당사자들이 갈고 닦아온 난타와 오카리나 등의 연주를 준비해 자신들의 끼를 뽐낼 예정이다.

정한나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 “이번 자기주장 대회가 순천 지역 장애인들이 사회의 동등한 주체로서 자신의 권리를 당당하고,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crw.or.kr

연락처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업지원팀 팀장
김량희
061-755-445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