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Razer Stirder Chroma 및 Razer Goliathus Chroma 3XL 출시

19개의 RGB 조명 구역, 하이브리드 재질

표면 방수 처리, 바닥면 미끄럼 방지 처리

뉴스 제공웨이코스
2022-09-27 10:30
Razer 장패드 신제품 2종
Razer 장패드 신제품 2종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7일 --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재질 RGB 조명 패드 Razer Strider Chroma와 초대형 RGB 마우스 패드인 Razer Goliathus Chroma 3XL을 출시했다.

Razer Strider Chroma는 소프트/하드 타입 마우스 패드의 장점만을 결합해 제작된 하이브리드 재질로,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표면으로 슬라이딩하듯 미끄러지기 때문에 정교하면서도 빠른 마우스 컨트롤이 가능하다.

Razer Strider Chroma는 격렬한 게임 중에도 흔들림이 없도록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된 바닥 면으로 제작됐을 뿐 아니라 이음새 없는 가장자리를 통한 틀어짐 방지 처리, 표면 방수 처리로 내구성도 향상시켰다.

19개의 멀티 조명 영역으로 이뤄진 Razer Strider Chroma는 Razer Chroma™ RGB를 지원한다. 1680만가지 색상으로 구동되는 조명은 개인 설정에 맞춘 커스터마이징과 200개가 넘는 Chroma 연동 게임을 통해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책상을 다 덮을 정도의 초대형 크기의 마우스 패드 Razer Goliathus Chroma 3XL은 1200㎜X550㎜의 사이즈를 지닌 RGB 마우스 패드다. 초대형 크기로 제작된 만큼 낮은 DPI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은 패드의 크기에 신경 쓰지 않고 더 편안한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직물 소재의 마이크로 텍스처 표면으로 제작된 Razer Goliathus Chroma 3XL은 마우스의 모든 움직임을 커서의 정확한 움직임으로 구현할 수 있어 게이머가 컨트롤과 속도의 완벽한 조화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레이저 센서와 옵티컬 센서, 어떤 마우스 센서를 사용하든 최대의 트래킹 반응성을 발휘해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Razer Chroma™ RGB 효과가 지원되는 Razer Goliathus Chroma 3XL은 1680만가지 색상을 통해 사용자 개인에 맞는 조명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200개가 넘는 Chroma 연동 게임을 통한 동적 조명 효과 역시 느낄 수 있다.

◇ RAZER Strider Chroma 소개

- 19개의 Chroma RGB 조명 영역 표시
- 하단 미끄럼 방지 처리
-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하이브리드 재질
- 방수 처리 표면
- 이음새 없이 처리된 가장자리

◇ RAZER Goliathus Chroma 3XL 소개

- 싱글 Chroma RGB 조명 영역 표시
- 속도와 제어를 위한 마이크로 텍스처 표면
- 1200㎜X550㎜ 대형 사이즈
- 미끄럼 방지 고무 받침대

레이저(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여러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연락처

웨이코스
마케팅팀
전문길 부장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2-712-2630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웨이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