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기후 위기 교육 위한 ‘환경 팝업북’ 만들기 캠페인 진행

기후 위기 심각성이 가시화면서 지구 환경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DIY 환경 팝업북’ 만들기 진행

임직원들이 제작한 약 250권의 환경 팝업북 지역아동센터에 전달, 학습용 교구로 활용 예정

뉴스 제공동양생명 (코스피 082640)
2022-09-27 10:25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7일 -- 동양생명이 잦은 폭염과 폭우 등 기후 위기 심각성이 점차 가시화하면서 임직원들과 함께 지구 환경의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한 ‘DIY 환경 팝업북’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미래 세대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기후 변화에 대해 생각할 기회를 제공하고, 기후 변화에서 지구를 지킬 수 있는 일상 속 작은 실천들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팝업북에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환경 보호를 위한 행동들이 담겨 있다.

이에 지난 3주간 동양생명 임직원 및 이들 자녀는 비대면으로 약 250권의 팝업북을 제작했으며, 정성스레 만들어진 환경 팝업북은 글로벌비전을 통해 지역아동센터의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전달돼 학습용 교구로 활용될 예정이다.

동양생명 담당자는 “기후 위기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 스스로 환경 문제에 대해 고민해보는 시간을 마련하고, 동시에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기후 변화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며 “나날이 심각해지는 기후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금융사로서 할 수 있는 구체적 실천 방안을 모색하고 이를 이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MyAngel.co.kr

연락처

동양생명
ESG팀
이소희 책임
02_728_941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동양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