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욤 제슬, 글로벌 브랜드 톰 포드 뷰티·발망 뷰티 및 명품 비즈니스 개발 사장에 임명

뉴스 제공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2022-09-27 11:2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티로더 컴퍼니즈(Estée Lauder Companies, 이하 ‘ELC’)(뉴욕증권거래소: EL)가 기욤 제슬(Guillaume Jesel)을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 발망 뷰티(BALMAIN BEAUTY) 등 글로벌 브랜드와 명품 비즈니스 개발(Luxury Business Development) 사장에 임명하며 즉시 효력이 발생한다고 26일 발표했다.

기욤 제슬은 제인 허츠마크 후디스(Jane Hertzmark Hudis) 그룹 총괄 사장과 회사의 인수 합병 전략을 관장하는 트레이시 T. 트래비스(Tracey T. Travis) 총괄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에게 명품 비즈니스 개발 사업부 관련 업무 보고를 한다.

기욤 제셀 신임 사장은 톰 포드 뷰티를 계속 관장하고 발망 뷰티의 전체 전략 방향, 글로벌 개발, 관리 및 성장 관련 업무도 담당한다. 또 발망의 경영진과 긴밀히 협력해 회사가 추진하는 크리에이티브를 전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명품 뷰티 브랜드로 구축할 계획이다. 기욤 제슬은 이번 임명으로 브랜드 리더십 확대 외에도 ELC의 명품 비즈니스 개발을 위한 인수 및 투자 전략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계속 맡을 예정이다.

허츠마크 후디스는 ”신임 사장의 명품에 대한 깊은 이해와 브랜드 전략에 대한 심층적인 전문성이 톰 포드 뷰티의 성공을 이끌었다”며 ”그는 회사의 새로운 명품 브랜드인 발망 뷰티를 이끌기에 충분한 역량을 갖췄다”고 밝혔다.

올리비에 루스테잉(Olivier Rousteing) 발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임명과 관련해 ”기욤 제슬은 그동안 업계에서 만난 리더 중 가장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사람이며 발망 뷰티를 모두를 위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기욤 제슬이 글로벌 브랜드 사장에 임명된 것은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와 프랜차이즈를 구축하면서 보여준 놀라운 능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기욤 제슬은 8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상징적인 혁신을 주도하고 브랜드의 영향력을 전 세계로 전략적으로 확장해 톰 포드 뷰티를 명품 뷰티 업계의 강자로 확고히 자리 잡게 했다. 가장 최근에는 2016년 7월부터 글로벌 브랜드 사장으로 재직하면서 브랜드의 지휘를 맡아 연간 복합 매출 성장을 달성하고, 글로벌 최고급 향수 및 메이크업 부문에서 브랜드의 순위를 크게 높였다. 기욤 제슬에게 업무 보고를 할 톰 포드 뷰티 신임 글로벌 총괄 매니저는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기욤 제슬은 톰 포드 뷰티에서 일하기 전 10년간 맥 코즈메틱스(M·A·C Cosmetics)에 재직하며 해당 브랜드가 글로벌 최고급 메이크업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도록 이끌었다. 이후 2000년 ELC에 합류해 에스티로더 글로벌 메이크업 마케팅 부사장, 맥 코스메틱스 글로벌 및 북미 마케팅 수석 부사장 등 여러 고위직을 역임했다. 에스티로더에서는 톰 포드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컬렉션을 만들어 톰 포드 뷰티 독립 법인을 세우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개요

ELC는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헤어 케어 제품군을 제조·판매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랩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맥(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Bobbi Brown),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 스매시박스(Smashbox), 에이린 뷰티(AERIN Beauty), 르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페이스드(Too Faced), 닥터자르트(Dr. Jart+), 디 오디너리(The Ordinary), NIOD 등의 DECIEM 패밀리 브랜드를 통해 세계 150여 국가 및 자치령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 개요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는 특별한 향수와 관능적인 컬러, 고기능 스킨 관리 등 자신만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아름다움을 강화해 담대하고 현대적인 매력을 발산하게 하는 완벽한 컬렉션을 제공한다.

발망(BALMAIN) 개요

올리비에 루스테잉 발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약 10년간 피에르 발망(Pierre Balmain)의 탁월한 유산을 독창적으로 계승하며 포용적이고 강력한 발망의 글로벌 고객들이 원하는 삶의 방식이 투영된 옷을 디자인한다는 사명에 항상 충실했다. 그 결과 발망의 유명 아틀리에의 독특한 장인 정신을 강조하면서 파리의 풍부한 유산을 일관되게 담아낸 특별하고 상징적인 발망의 실루엣, 스타일 및 정신이 만들어졌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balmain.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260052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lcompani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투자 문의
레이니 맨시니(Rainey Mancini)
rmancini@estee.com

미디어 문의
질 마빈(Jill Marvin)
jimarvin@est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