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이동막걸리 신제품 ‘진성2막’, 입점 확대 기념 SNS 이벤트
전국 주요 4대 편의점과 이마트 입점 기념
본격 SNS 바이럴, 두 번째 제품출시 시너지 높인다
트며드는 막걸리, ‘진성2막’ 광고
◇ 본격 SNS 바이럴, 두 번째 제품 출시 시너지 높인다
SNS 이벤트는 9월 28일부터 10월 16일까지 19일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동주조1957 공식 인스타그램(@edong1957)에 공개된 영상 광고를 본인 계정에 리그램하고 시청 후기를 남긴 다음, 이벤트 공지글로 돌아와 댓글로 참여 사실을 알리면 된다.
이벤트에는 풍성한 경품이 준비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8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0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 1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광고 영상의 흥겨움과 진성2막의 막걸리 맛 표현을 적절히 담은 후기일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는 참여 기간이 종료되는 10월 16일 이후 적합성 검토를 거치게 되며 10월 19일부터 21일 사이 개별 DM 연락을 통해 발표될 계획이다.
이동주조1957은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이번 SNS 이벤트 운영이 진성2막에 담긴 메시지를 더 가깝게 전하고 이에 대한 공감대를 만드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현재 판매 중인 그린라벨의 진성2막에 이어 블랙라벨을 단 두 번째 제품 진성2막 오곡막걸리가 새롭게 출시를 확정함에 따라 이벤트를 진행하기 적절한 시점이라는 판단이다.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방법으로 SNS 바이럴을 유도해 두 번째 제품 출시까지 시너지를 연결하는 것이다.
이동주조1957 홍보 담당자는 “진성2막이 주요 4대 편의점을 비롯한 대형유통 체인에 대거 입점하는 데 고객의 응원이 큰 힘이 됐다”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에 많은 분이 참여해 축하를 나누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진성2막 두 번째 제품 라인업 오곡막걸리는 10월 중순 편의점 판매를 준비하고 있다. 두 가지 제품의 진성2막은 그린라벨과 블랙라벨의 색상으로 구별되며 차별된 맛과 향으로 막걸리 큐레이터들을 매료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판매 중인 진성2막 그린라벨이 백운계곡 암반수의 청량함과 깔끔한 목 넘김을 강조한 제품이라면 블랙라벨은 다섯 가지 우리 곡물의 고소한 풍미와 묵직한 바디감의 색다른 매력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이동주조1957 주관으로 진행되며 각 판매처와 무관하다. 이벤트에 관한 궁금증은 인스타그램(@edong1957) DM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동주조1957 개요
이동주조1957은 1957년부터 막걸리 단일 상품으로 65년 역사를 이어온 탁주 전문 기업이다. 막걸리의 고장 포천시 오리지널 브랜드인 ‘포천이동막걸리’를 제조한다.
웹사이트: http://www.e-dong1957.com
연락처
이동주조1957
마케팅팀
조희진 과장
02-2038-8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