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난 시정부, 한국 내 ‘상견니’ 인기로 새로운 타이난 관광 코스 모색

대만 타이난 시정부 관광 여행국, 타이난 관광 산업 회복 준비

뉴스 제공타이난 시정부
2022-09-27 15:55
서울 강남역의 타이난 시 관광 광고물
서울 강남역의 타이난 시 관광 광고물
타이난, 대만--(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7일 -- 타이난 시정부의 타이난 관광 여행국이 한국,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지에 드라마 ‘상견니’ 촬영지의 역사문화 명소를 소개하며, 관광 코스로의 탈바꿈을 모색한다고 밝혔다.

상견니는 2019년 말 허광한, 가가연 주연의 드라마로, 아시아 각국에서 방영된 후 1990년대 대만 타이난에 대한 향수를 아시아 전체에 불러일으켰다.

대만 남부에 있는 타이난은 타이완의 기원으로 오랜 역사와 문화를 가진 도시다. 문화의 고도로서 미슐랭의 미식 도시로 선정되기도 했다. 타이난은 타오위안(桃園) 국제공항에서 고속철도로 타이난(臺南)까지 최대 80분, 가오슝(高雄) 샤오강(小港) 공항에서 차로 50분 거리에 있다.

황웨이철 타이난 시장은 “타이난은 관광 도시로 최근 몇 년 동안 적극적으로 관광 품질을 향상해 왔다”며 “비록 코로나19의 영향이 있을지라도, 국내·외에서 관광 여행이 역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궈정훼 타이난 시정부 관광여행국 국장은 “넷플릭스가 한국판 상견니 리메이크를 발표했다. 원작 드라마 장면들은 대부분 타이난에서 촬영됐다”며 “타이난 관광은 시공간을 넘나드는 로맨틱한 멜로디를 되새길 수 있게 한다. 이 외에도 맛있는 타이난 음식이 팬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타이난은 음식 고도이며, 역사 인문학적으로 잠재력이 풍부해 국제적 인기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현재 대만은 이미 비즈니스 비자를 발급 중이며, 가까운 시일 내에 관광 비자 또한 발급할 것으로 예상된다.

국경 개방 전 관광의 열기가 가열될 수 있도록 타이난 시정부는 지속적인 온라인 홍보 및 아시아 각국의 도시와 협력하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국경 개방 후에는 각국의 관광객들을 따뜻하게 환영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tainan.gov.tw/en/Default.asp...

연락처

타이난 시정부(Tainan City Government)
미셸 첸(Michelle Chen)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타이난 시정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