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L테크, ‘수퍼차징 프로그레스’로 새 브랜드 포지셔닝 공식 출범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으로 고객, 직원, 지역 사회, 지구를 위한 발전 뒷받침하는 HCL테크의 노력 강조
이는 고객과 임직원, 지역 사회, 지구를 위한 노력을 반영한 ‘수퍼차징 프로그레스(SuperCharging Progress™)’라는 차별화된 포지셔닝으로 뒷받침된다.
새로운 ‘HCL테크’ 브랜드와 로고는 시장 진출 전략의 핵심으로 기업의 대규모 디지털 변혁을 촉진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 포트폴리오를 의미한다.
로시니 나다르 말호트라(Roshni Nadar Malhotra) HCL테크 회장은 이번 발표에 대해 매출이 120억달러에 육박한 가운데 HCL 그룹과의 연결성을 유지하면서 뚜렷한 글로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내기 위한 행보라고 설명했다. 그는 “HCL테크에 있어 수퍼차징 프로그레스란 날마다 고객의 디지털 변혁을 가속한다는 의미이자 임직원의 열정을 개발하고 지속 가능한 지구에 이바지하며 전 세계적으로 지역 사회를 개선하려는 기업 철학에 대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C 비자야쿠마르(C Vijayakumar) HCL테크 최고경영자(CEO) 겸 총괄은 “최고의 기술과 인력을 합해 진보를 촉진한다는 회사의 목적 선언문을 공유하게 돼 자랑스럽다”며 “이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을 통해 글로벌 기업이 선택하는 디지털 파트너로 자리하고 최고의 인재가 선택하는 고용주가 되기 위한 회사의 여정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는 또한 HCL테크가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 사회의 포용적 성장과 다음 세대를 위한 지속 가능한 지구에 계속 이바지해야 하는 책임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의 근거에 대해 비자야쿠마르는 “수퍼차징 프로그레스는 오늘날 HCL테크가 하는 일의 본질과 고객, 임직원, 지역사회, 지구를 위해 대규모로 더 빠르게 더 많은 것을 하려는 열정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HCL테크는 새로운 직원 가치 제안(EVP)인 ‘파인드 유어 스파크(Find Your Spark)’도 선보였다. 기회와 존중, 신뢰할 수 있는 고용이라는 폭넓은 원칙을 기반으로 하는 HCL테크의 EVP는 현재 및 미래의 직원 모두가 경력의 잠재력과 열정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약속을 강조한다. 또한 교육 및 고용, 건강, 웰빙 및 기본 요구 사항, 환경에 대한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글로벌 파트너십과 자원 봉사자 주도 이니셔티브를 확장했다.
질 쿠리(Jill Kouri) HCL테크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HCL테크의 다음 단계에서 회사에 빠른 속도로 힘을 실어 줄 뚜렷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목적을 정립해 HCL테크의 흥미진진한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처럼 풍부한 유산과 세계적 수준의 납품 및 고객 서비스를 강조해 모든 단계에서 고객과 함께 비즈니스 현장에서 진정한 파트너가 되기 위한 유연성과 헌신의 정신을 구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HCL테크는 수상 이력이 있는 대행사 썸원(SomeOne)과 협력해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업무를 진행했다.
웹사이트(https://www.hcltech.com/supercharging-progress)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1. 로시니(Roshni) 동영상 - https://youtu.be/-RDLHVq4SvI; https://www.hcltech.com/about-us#roshni-video
2. CVK 동영상 - https://youtu.be/ojMYLsoZxBc; https://www.hcltech.com/about-us#cvk-video
HCL테크(HCLTech) 개요
HCL테크는 세계 52개국에 21만1000여명의 직원을 둔 글로벌 기술 회사로 광범위한 기술 서비스 및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디지털, 엔지니어링, 클라우드 중심의 업계 최고의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HCL테크는 모든 주요 분야 고객과 협력하고 있으며 금융 서비스, 제조, 생명과학/의료, 기술/서비스, 통신/미디어, 소매/소비재(CPG), 공공 서비스를 위한 산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2022년 6월 마감 회계연도의 통합 매출은 총 118억달러다. 웹사이트(hcltech.com)에서 HCL테크가 고객사의 발전을 뒷받침하는 방식을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260054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cltech.com/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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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미낙시 벤즈월(Meenakshi Benjwal)
meenakshi.benjwal@hcl.com
유럽/중동/아프리카
엘카 구디알(Elka Ghudial)
elka.ghudial@hcl.com
인도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데브니타 파후자(Devneeta Pahuja)
devneeta.p@hc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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