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플레이, TIPS 운영사 코맥스벤처러스에서 투자 유치

2022-09-28 09:27
성남--(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8일 -- 코맥스벤처러스는 개인맞춤형 영양 관리 플랫폼 운영 및 식단을 제공하는 쿡플레이(대표 신민선)가 코맥스벤처러스에서 투자를 유치했다고 28일 밝혔다.

Momplay (맘플레이)는 국내 최초 당뇨 환자, 임산부 대상 개인 맞춤형 영양 관리 플랫폼이다. 임산부들의 산전 검사와 문진, PHR (개인 건강 정보)과 라이프 로그 데이터를 기반으로 영양 관리가 필요한 임신성 당뇨 임산부와 당뇨 환자들에게 1:1(일대일) 영양 관리와 개인별 맞춤형 식단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쿡플레이는 이번 투자를 통해 고품격 개인별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확보한 고객 풀(당구)을 바탕으로 당뇨, 임신성 당뇨뿐만 아니라 개인별 만성질환에 맞춘 영양 관리 서비스로 확장할 계획이다.

팁스(TIPS) 운영사이자 액셀러레이터인 코맥스벤처러스는 코맥스벤처러스-글로벌 고 개인투자조합을 통해 투자하면서 투자뿐만 아니라 쿡플레이의 지속적인 성장까지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코맥스벤처러스 개요

코맥스벤처러스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다. HOME IoT, Smart Home, AI 분야에서 파괴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에 체계적인 육성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협업 모델을 만들고 스타트업이 4차 산업 시장에 진입해 독립적으로 자생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가치사슬 전반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iventurus.com

연락처

코맥스벤처러스
김종진 매니저
02-3440-745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코맥스벤처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