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아, 모바일 스트랩에 지비츠 디자인 활용한 ‘지비츠 스트랩’ 출시

핸드폰 케이스 스트랩도 비스포크 전성시대

뉴스 제공파란마당
2022-09-29 08:00
지비츠 스트랩 활용 모습
지비츠 스트랩 활용 모습
지비츠 스트랩 활용 모습
지비츠 스트랩 활용 모습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9일 -- 파란마당 보이아는 모바일 스트랩에 지비츠의 다양한 디자인을 활용한 지비츠 스트랩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나만의 개성 있는 스트랩을 만들어 보자’라는 취지에서 기획된 지비츠 스트랩은 케이스에 부착하는 방식이다.

스트랩의 홀 구멍은 지비츠를 결합하는 방식으로 핸드폰을 보다 입체적으로 표현해 준다.

특히 부드러운 소재의 프리미엄 실리콘으로 제작돼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스크래치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으며 모던한 블랙과 브라운 컬러로 구성됐다.

함께 구성된 MBTI 지비츠 이니셜은 소비자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해 준다.

파란마당 개요

파란마당은 2007년도에 설립된 IT 액세서리 제조 벤처기업이다. 제품 브랜드는 보이아(VOIA)이며,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태블릿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이 있다. 자체 디자인 기업부설 연구소 운영으로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기능성이 용합된 IT 액세서리 제품을 제조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지속적인 첨단 기술개발로 전 세계 60여 개국 이상 IT 액세서리를 수출하는 글로벌 선진기업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

관련링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voia_official_kr/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voia

연락처

파란마당
마케팅팀
최윤탁 팀장
02-707-103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파란마당